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LG전자 멤버십 카드 종류 및 발급하는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4. 3. 18.
  LG전자 멤버십 카드는 회원 가입 시 카드 발급 매장을 선택 한 다음 수령하거나, 가입 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앱 스토어에서 'LG 멤버십'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멤버십 회원 가입시에는 휴대폰 이나 아이핀 인증 후 이름과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바로 가입이 되며, 가입 즉시 축하 포인트 1,000점과 출장 서비스 이용 시 2,000원 할인에 LG전자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신청 시 1,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LG전자 멤버십 카드 종류 및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LG전자 멤버십 카드

※ LG전자 멤버십은 베스트샵에서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카드로, bestshop 매장에서 제품 구입 시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적립한 포인트가 5,000점 이상 부터 현금 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인터넷이나 모바일을 이용하여 회원 가입 즉시 1,000 포인트를 적립해 줍니다. LG전자 멤버십 카드 종류는 회원 가입 후 매장애서 발급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카드와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카드 및 제휴 신용카드로 구분이 되며, 모바일 카드는 회원 가입 후 'LG 멤버십'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멤버십 회원 가입 바로가기

※ LG전자 멤버십 제휴 신용카드는 bestshop Plus 신한카드와 bestshop 롯데카드 및 하나 SK카드가 있으며, 전국의 760여개 베스트샵 매장에서도 발급이 가능하며, 사용 실적에 따라 베스트샵에서 결제한 금액의 5%를 LG 멤버십 포인트로 적립하거나 구매 금액의 5%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bestshop Plus 신한카드는 Plus Save 이용 시 5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롯데카드 전월 20만원 이상, 하나 SK카드는 30만원 이상인 경우 LG전자 멤버십 포인트 5%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전자 멤버십 카드는 회원 가입 후 모바일 카드나 매장에서 실물 카드를 수령한 다음 사용할 수 있으며, 제휴 신용카드는 베스트샵 매장에서도 발급이 가능 합니다. LG 베스트샵 연간 이용 금액이 250만원 이상인 경우 VIP 멤버십이 적용이 되어, TV와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의 4가지 제품의 3년 무상 A/S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해당 제품 구입 시에는 미리 LG전자 멤버십 회원에 가입하는 것이 포인트 적립과 함께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LG전자 멤버십 카드 종류 및 발급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