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빕스 브런치바 매장 가격 및 메뉴 정리

POSTED BY© 아누나키™ 2014. 4. 4.
  빕스 브런치바 매장은 샐러드바와 함께 팬케이크와 토스트, 푸딩 등의 핫 브런치와 에그요리, 베이커리, 시리얼 등의 30여 종의 브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매장으로 전국의 빕스 매장 중 21개 매장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빕스 브런치바 가격은 16,900원으로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제휴 신용카드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빕스 브런치바 매장 가격 및 메뉴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VIPS 브런치바 가격

※ 빕스 브런치바 매장에서는 샐러드바에 핫브런치와 에그스테이션, 베이커리, 시리얼 등의 30가지 메뉴가 추가된 브런치바를 16,9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브런치바 이용 시간은 2시간으로 매장 마다 오픈시간에 차이가 있으며, 디너와 주말 및 공휴일에는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 VIPS 브런치바 매장

※ 빕스 브런치바 매장은 서울의 빕스 명동중앙점, 대학로점, 목동점, 영등포점, 동묘역점, 올림픽점, 경기도의 의정부이마트점, 동탄점, 북수원점, 판교점, 죽전점, 비산점, 중동점, 인천 연수점, 대전 서대전점, 충북 현대백화점 충청점, 광주 상무점, 경남 김해점, 울산 현대백화점 울산점, 부산 광안점, 온천장역점 등 총 21개 매장으로 매장마다 오픈시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빕스 브런치바 메뉴는 리코타펜케이크와 브레드푸딩, 파니니, 해쉬부라운, 허브머쉬롤, 프렌티토스트, 베이컨 & 소시지 등 가볍게 식사를 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와 에그컴과 로스트에그, 오프레이스 오믈렛 등의 즉석 에그요리, 크로와상과 와플, 비스킷과 식빵 등의 베이커리, 그레놀라, 쵸코볼, 아몬드 크랜베리, 콘후레이크 등의 시리얼을 샐러드바와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브런치바 이용 시간은 2시간이며, 신용카드 중복 할인은 적용 되지 않습니다. 이상, 빕스 브런치바 매장 가격 및 메뉴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