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네이버 포스트 작가로 데뷔할 수 있는 모바일 공간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1. 5.
  네이버 포스트는 누구나 작가로 데뷔할 수 있는 모바일 공간으로, 패션·여행·IT·학습 등 다양한 주제의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 입니다. 네이버 포스트는 모바일에 최적화 되어 검색과 지도 등 다양한 네이버 서비스와 SNS 서비스와 연동이 되며, 네이버포스트 운영진이 엄선한 포스트나 구독자들의 추천을 많이 받거나 조회수가 높은 포스트 등 홈·TOP·트렌드 및 16가지 주제별 메뉴를 이용하여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편리하게 볼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작가로 데뷔할 수 있는 모바일 공간 네이버 포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포스트 (NAVER POST )

※ 네이버 포스트는 네이버 포스트는 문화·예술·창작, 영화·방송·연예, 결혼·연애, 패션·뷰티, 심리테스트, 생활·DIY, 건축·인테리어, 요리·맛집, 레저·스포츠 등 총 16가지 카테고리의 다양한 주제들을 네이버 포스트 모바일앱을 이용하여 구독하거나 공유할 수 있으며, 포스트작가 페이지에서는 작가의 프로필 사진과 소개글 및 독자들과 얘기를 나눌 수 있는 게시판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포스트 에디터

※ 네이버 포스트 에디터를 이용하면 모바일에 최적화된 템플릿과 레이아웃으로 PC에서도 간편하게 모바일에서도 보기 좋은 포스트를 작성할 수 있는데, NAVER POST 에디터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9(IE 9) 이상,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네이버 포스트 에디터 바로가기

* 네이버 포스트 모바일 앱

※ 네이버 포스트 모바일앱은 네이버 포스트 작가들이 만든 모바일에 최적화된 포스트로 검색과 지도, 첨부 등 다양한 네이버 서비스의 기능이 연동이 되며, 라인, 밴드, 카카오톡 등을 이용하며 포스트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포스트 모바일 앱을 이용하며  작가나 작가의 시리즈들을 구독할 수 있으며, 구독한 포스트는 MY메뉴나 오프라인에서도 포스트를 볼 수 있는 다운로드가 가능 합니다. 네이버 포스트 모바일 앱 바로가기


 작가로 데뷔할 수 있는 모바일 공간 네이버 포스트는 모바일앱 이외에 PC 환경의 NAVER POST 에디터를 이용하여 네이버 포스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포스트 에디터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9(IE 9) 이상,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인터넷 익스플로러 8(IE 8) 이하, 사파리(Safari), 파이어폭스(Firefox) 등의 브라우저에서는 네이버 포스트 작성이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상, 작가로 데뷔할 수 있는 모바일 공간 네이버 포스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