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올포스트 블로그 마케팅 이슈로그, 블로그 리뷰 서비스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1. 3.
  메타블로그 사이트 올포스트는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로 이슈로그를 오픈 하였는데, 올포스트의 블로그 마케팅 이슈로그는 블로그 리뷰 서비스로 다양한 체험과 새로운 제품에 대한 얼리어답터의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올포스트의 이슈로그는 다양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캠페인과, 커뮤니티, 광고주 센터 및 맛집, 카페, 미용 등 관련 업체를 이슈로그에 소개를 할 수 있는 생활의 발견 코너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올포스트 블로그 마케팅 이슈로그, 블로그 리뷰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올포스트 블로그 마케팅 이슈로그 서비스

※ 올포스트의 블로그 마케팅 이슈로그, 블로그 리뷰 서비스는 다양한 체험과 새로운 제품에 대한 얼리어답터의 기회를 제공 받아 베스트 리뷰로 선정이 되면 추가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캠페인, 생활의 발견, 커뮤니티, 이슈로그 위젯, 광고주 센터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생활의 발견 코너에서는 맛집, 카페, 미용 등 관련 업체를 이슈로그에 소개를 하고, 소개한 업체가 캠페인으로 선정이 되면 블로거는 10만 캐쉬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올포스트 이슈로그 바로가기

* 올포스트 이슈로그 위젯

※ 올포스트 위젯은 5가지 디자인의 일반 배너와 2가지 디자인의 구독배너 및 구독하기 위젯, 구독하기 스크롤바 뱃지, 리스트 위젯 이외에 스페셜 위젯으로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명함 위젯을 제공하고 있는데, 올포스트의 이슈로그 오픈과 함께 리뷰어 선정 및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올포스트 이슈로그 위젯도 함께 서비스 합니다.


 올포스트 블로그 마케팅 이슈로그는 신규 캠페인으로 가로수길에 위치하고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퍼블릭 하우스 플러스(PUBLIC HOUS+)의 리뷰어를 모집하고 있으며, 이슈로그의 캠페인 리뷰 신청을 하면 신청자 중 리뷰어 선정 발표를 하고, 업체에서 제공하는 캠페인 체험 후 블로그에 포스팅하면 됩니다. 블로그에 포스팅한 캠페인 리뷰는 올포스트 이슈로그에도 함께 등록이 되며, 등록된 리뷰 중 베스트로 선정이 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올포스트 블로그 마케팅 이슈로그, 블로그 리뷰 서비스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