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CPC 광고 수익모델 CPC 광고 쿠클릭 + 쿠폰

POSTED BY© 아누나키™ 2013. 8. 12.
  CPC 광고 수익모델 쿠클릭 + 쿠폰은 블로그나 카페, 웹사이트에 CPC광고와 쿠폰을 적용하여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는 CPC 광고 수익 모델로, 네이버 블로그와 네이버 카페, 다음 블로그, 다음 카페, 티스토리, 아프리카 등 다양한 사이트에 적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쿠클릭은 CPC 광고 수익금이 10,000원 이상인 경우 1주일에 한번씩 수익금을 신청하여 지급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CPC 광고 수익모델 CPC 광고 쿠클릭 + 쿠폰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PC 광고 수익모델,CPC 광고,쿠클릭,쿠폰,CPC 광고 수익,CPC광고


* CPC 광고 수익모델 쿠클릭 + 쿠폰 회원가입

CPC 광고 수익모델,CPC 광고,쿠클릭,쿠폰,CPC 광고 수익,CPC광고

※ CPC 광고 수익모델 쿠클릭은 CPC 광고 쿠클릭과 쿠폰이 결합된 형태로, 쿠클릭 회원 가입은 쿠클릭 약관에 동의한 후 회원 정보와 계좌 정보를 입력하면 되는데, 쿠클릭 회원가입은 주민등록번호 입력 없이 가입이 가능 합니다.

* CPC 광고 수익모델 쿠클릭 + 쿠폰 사이트 등록

※ 쿠클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한 다음 사이트 등록을 한 후 승인이 되어야 CPC 광고 노출을 통해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쿠클릭에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은 블로그 주소와 블로그 서비스, 블로그 방문자 수 등을 선택한 다음 카테고리와 키워드 등을 입력하면 되는데, 쿠클릭은 네이버 블로그와 네이버 카페, 다음 블로그, 다음 카페, 티스토리, 아프리카 등 다양한 사이트에 적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쿠클릭 CPC 광고 선택

※ 쿠클릭 CPC 광고 크기는 120 × 600, 468 × 60, 300 × 250, 200 × 200, 300 × 350, 728 × 90, 160 × 600, 338 × 280 사이즈 등 총 8가지로, 원하는 CPC 광고 크기를 선택한 후 다음을 누르면 CPC 광고 소스코드 생성이 됩니다.

* 쿠클릭 CPC 광고 소스코드

※ 쿠클릭 CPC 광고 중 원하는 크기의 CPC 광고 사이즈를 선택하면, CPC 광고 스크립트가 생성 되는데, 플래시를 지원하는 티스토리 블로그나 웹사이트 등에는 플래시 배너 코드를 복사한 다음 적용하고, 플래시를 지원하지 않는 네이버 블로그나 네이버 카페 등은 이미지 배너 코드를 복사하여 적용하면 CPC 광고를 통해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CPC 광고 수익모델,CPC 광고,쿠클릭,쿠폰,CPC 광고 수익,CPC광고

  CPC 광고 수익모델 쿠클릭은 회원가입 후 블로그나 카페, 웹사이트 등을 사이트 등록한 후 승인이 완료되면 CPC 광고를 통해 수익을 낼 수 있는데, 쿠클릭은 CPC 광고 수익금이 10,000원 이상인 경우 10,000원 단위로 출금 신청할 수 있는데, CPC 광고 수익금 신청은 매주 목요일 까지 가능하며, 수익금 지급은 1주일에 한번 매주 금요일에 소득세와 주민세 3.3%가 원전공제되어 지급이 됩니다. 이상, CPC 광고 수익모델 CPC 광고 쿠클릭 + 쿠폰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