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LG하우시스 지인(Z:IN) 아이방 인테리어 종류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0. 24.
  LG하우시스 지인(Z:IN) 아이방 인테리어 종류는 내추럴, 러블리, 모던, 플레이풀 등의 기본적인 4가지 형태를 LG하우시스 지인(Z:IN) 인테리어 시뮬레이션을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LG하우시스 지인(Z:IN) 인테리어 시뮬레이션을 이용하면 인테리어 매장에 방문하여 복잡하고 두꺼운 샘플북을 보지 않아도,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로 LG하우시스 지인의 다양항 벽지와 바닥재 제품을 시뮬레이션으로 적용하여 아이방 꾸미기가 가능 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LG하우시스 지인(Z:IN) 아이방 인테리어 종류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LG하우시스 지인(Z:IN) 인테리어 시뮬레이션: 아이방 인테리어

※ LG하우시스 지인(Z:IN) 인테리어 시뮬레이션을 이용하면 인테리어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LG하우시스 지인의 다양항 벽지와 바닥재 제품을 시뮬레이션으로 적용하여 인테리어가 가능 합니다. 지인의 인테리어 시뮬레이션은 침실과 거실, 주방, 서재, 아이방 등을 다양한 형태로 꾸며볼 수 있으며, 아이방 인테리어는 내추럴과 러블리, 모던, 플레이풀 등 4가지 기본 샘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하우시스 지인(Z:IN) 인테리어 시뮬레이션 바로가기

* LG하우시스 지인(Z:IN) 아이방 인테리어: 내추럴


* LG하우시스 지인(Z:IN) 아이방 인테리어: 러블리


* LG하우시스 지인(Z:IN) 아이방 인테리어: 모던


* LG하우시스 지인(Z:IN) 아이방 인테리어: 플레이풀



 LG하우시스 지인(Z:IN) 아이방 인테리어 종류는 LG하우시스 지인(Z:IN) 인테리어 시뮬레이션에서 제공하는 내추럴, 러블리, 모던, 플레이풀 등의 4가지 기본 형태에 벽지와 바닥재 등을 지인의 모든 제품을 적용하여 비교해 볼 수 있으며, 사용자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꾸민 아이방 인테리어는 저장이나 인쇄 및 URL 주소 복사가 가능하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등의 SNS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상, LG하우시스 지인(Z:IN) 아이방 인테리어 종류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