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아리따움 VIP 혜택 및 아리따움 VIP 가입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0. 21.
  아리따움 VIP 혜택 중 기본 혜택은 아리따움 전 제품 10% 할인에 아리따움 VIP 멤버십 가입 축하 선물로 정가 36,000원의 아이오페 바이오에센스 84ml 키트와 80,000원 상당의 VIP전용 쿠폰북이 제공 됩니다. 아리따움 VIP 가입 방법은 아리따움 매장에 방문하여 가입비 30,000원을 납부하면 되고, 아리따움 VIP 멤버십 회원에게는 아리따움 구매금액의 3% ~ 5% 적립 혜택과 생일 등의 기념일에는 추가 10% 할인혜택이 제공이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리따움 VIP 혜택 및 아리따움 VIP 가입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리따움 VIP 멤버십 가입 방법

※ 아모레퍼식픽의 아리따움은 차별화된 특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리따움 VIP 멤버십 회원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 아리따움 VIP 멤버십 가입 방법은 전국의 아리따움 매장에서 가입비 30,000원을 납부하고 가입할 수 있으며, 아리따움 VIP 멤버십에 가입하면 아리따움 전제품 10% 할인에 가입 축하선물 및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아리따움 VIP 멤버십 혜택

※ 아리따움 VIP 멤버십 가입비는 30,000원으로 신규가입과 재가입이 동일하며, 아리따움 VIP 혜택 중 기본 혜택은 아리따움 전 제품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리따움 VIP 멤버십에 가입하면 아리따움 VIP 카드와 함께 가입 축하선물이 제공이 되며, 구매금액의 3% ~ 5%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아리따움 VIP 가입 선물

※ 아리따움 VIP 멤버십에 가입을 하면 VIP 카드와 함께 가입 축하선물로 정가 36,000원의 아이오페 바이오에센스 84ml 키트와 80,000원 상당의 VIP전용 쿠폰북이 제공이 되어 아리따움 VIP 멤버십 가입비 30,000원을 상쇄 하고도 남으며, 생일이나 재가입 일에는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리따움 10% 할인 및 쿠폰북 제공 등의 아리따움 VIP 혜택 이외에 아리따움 구매금액의 3% ~ 5% 적립 혜택은 아모레퍼시픽 전년 구매금액에 따른 일반회원과 VIP회원 및 VVIP회원 등 아모레퍼시픽 회원등급에 따라 적립률에 차이가 있으며, 아리따움 할인한도 월 70만원, 연간 300만원 입니다. 아리따움 VIP 멤버십에 가입 후 VIP 키트는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아리따움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아리따움 VIP 쿠폰북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 합니다. 이상, 아리따움 VIP 혜택 및 아리따움 VIP 가입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