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구매 및 환전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0. 23.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구매는 기업은행, 부산은행, 대구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전북은행, 우체국, 신협, 새마을금고와 우리은행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온누리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년도로 부터 5년 입니다.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환전 방법은 온누리 종이 상품권은 온누리상품권을 판매하는 은행에 방문하여 환전할 수 있으며, 온누리 전자 상품권은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 카드 결제 단말기를 이용하여 결제 계좌로 환전 받을 수 있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구매 및 환전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사용 방법

※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은 5,000원권과 10,000원의 온누리 종이 상품권과 50,000원권과 100,000원권 및 온누리멤버십카드 형태로 충전방식의 온누리 전자상품권이 있으며, 전국의 전통시장과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데, 온누리 종이 상품권은 오프라인에서만 사용할 수 있고, 온누리 전자 상품권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구매 방법

※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구매 방법은 기업은행, 부산은행, 대구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전북은행, 우체국, 신협, 새마을금고와 우리은행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온누리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년도로 부터 5년 인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누리상품권 콜센터 전화 ☏ 1544 - 4090 번을 이용하면 됩니다.

*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환전 방법

※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환전 방법은 5,000원권과 10,000원권의 온누리 종이 상품권 환전은 온누리상품권을 판매하는 은행에 방문하여 환전할 수 있으며, 50,000원과 100,000만권 및 충전 방식의 온누리 전자 상품권은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도 카드 결제 단말기를 이용하여 결제 계좌로 환전 받을 수 있으며, 전자 상품권 환전과 종이 상품권의 은행 환전시 수수료는 없습니다.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중 온누리 종이 상품권 5,000원권과 10,000원권은 위변조 방지를 위해 다양한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온누리 전자 상품권 중 온누리멤버십카드 형태의 충전식 전자 상품권은 NH농협카드로 발급이 됩니다. 온누리상품권 중 종이 상품권의 경우 액면 금액의 100분의 60이상 구매시 현금으로 잔액을 돌려 받을 수 있으며, 취소 및 환불의 경우 당일 판매분에 한해 당행 취급점에서 판매 취소가 가능 합니다. 이상,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구매 및 환전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