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대우증권 CMA 체크카드 중 롯데 체크카드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0. 18.
  대우증권 CMA 체크카드는 신한 빅플러스 체크카드와 롯데 체크카드가 있으며, 대우증권 CMA 체크카드 발급은, 대우증권 영업점에 방문하여 CMA 상품에 가입 하면서 신청하면 됩니다. 대우증권 CMA 체크카드는 전 은행의 ATM기를 이용하여 입출금 기능과 함께 발급 받은 대우증권 CMA 체크카드에 따라 다양한 제휴 할인과 부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우증권 CMA 체크카드 중 롯데 체크카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대우증권 CMA 체크카드 중 롯데 체크카드 혜택

※ 대우증권 CMA 체크카드 중 롯데 체크카드는 롯데카드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금액 1,000원당 0.1% ~ 10%의 롯데포인트 적립이 되며, 롯데백화점 5% 할인 e-쿠폰 및 무료주차권, 롯데시네마 1,500원 할인, TGIF 10% 할인, 롯데월드, 대전꿈돌이랜드 자유이용권 50%할인, SK 주유소 리터당 50원 적립, 면세점 5~10%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대우증권 CMA 체크카드 발급 방법

※ 대우증권 CMA 체크카드 발급 방법은 대우증권 영업점에 방문하며 대우증권 CMA에 가입해야 하며, 신한체크카드와 롯데체크카드 중 선택 사용할 체크카드를 선택한 후 해당카드의 신청서를 작성하면 됩니다. 대우증권 CMA 가입이 완료되면 영업점 창구에서 선택한 체크카드가 바로 발급이 되며, 수령한 체크카드는 카드사 ARS를 통해 체크카드 사용등록을 해야 하는데, 참고로 롯데체크카드 사용 등록은 전화 ☏ 1588 - 8100 번을 이용하면 되고, 본인이 직접 수령한 경우 2일 이내에 자동으로 사용 등록이 됩니다.


 대우증권 CMA 체크카드 발급 대상은 대우증권 CMA 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만 20세 이상으로, 대우증권 전산시스템 점검시간 '23:45 ~ 00:15, 05:00 ~ 06:00'를 제외한 모든 시간에 사용이 가능 합니다. 대우증권 CMA 체크카드 이용한도는 일일 300만원, 월 500만원으로, 대우증권 CMA 계좌의 잔액한도 내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거래 즉시 대우증권 CMA 계좌에서 결제가 됩니다. 이상, 대우증권 CMA 체크카드 중 롯데 체크카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