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CU편의점 적립카드 및 CU편의점 멤버십 혜택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0. 26.
  CU편의점 적립카드는 기본 카드와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카드 이외에 CU멤버십 포인트 2% 적립과 OK캐쉬백 0.5%를 동시에 적립할 수 있는 우리 다모아 신용카드와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CU편의점 적립카드를 이용하면, CCU편의점 멤버십 회원 등급에 따라 구매금액의 1% ~ 2% 적립이 가능하고, 적립된 포인트는 500포인트 이상 부터 현금처럼 사용하거나 5,000포인트 이상 부터 CU편의점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CU편의점 적립카드 및 CU편의점 멤버십 혜택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CU편의점 적립카드 포인트 적립

※ CU편의점 적립카드인 CU편의점 멤버십 카드는 일반 카드와 모바일 카드로 구분이 되며, 전국의 8,000여개 CU편의점에서 구매할 때 마다 1% ~ 2% 적립이 되며, 적립된 포인트가 500포인트 이상 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U편의점 회원 등급은 직전 3개월 월평균 적립대상금액 30,000원 미만은 FRESH 등급으로 구매금액의 1% 적립이 되며, 30,000원 이상은 GREEN 등급으로 구매금액의 2% 적립이 됩니다.

* CU편의점 멤버십 혜택

※ CU편의점 멤버십 혜택은 CU편의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달의 포인트 상품 구입, 적립한 포인트로 상품에 응모하는 포인트 복불복, 5,000 포인트 이상 부터 1,000포인트 단위로 CU편의점 상품권 교환, CU편의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형태릐 포인트 쿠폰 적립이 가능 합니다.


 CU적립카드는 일반카드와 안드로이드폰 어플이나 아이폰 어플로 모바일 카드롸 스탬프 적립 및 쿠폰 관리까지 가능한 모바일카드로 구분이 되며, 우리은행 제휴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도 발급 받을 수 있는데, CU멤버십 회원에 가입한 경우에는 CU적립카드 없이 핸드폰 번호로도 포인트 적립이 가능 합니다. CU멤버십 포인트 유효기간은 적립년도로 부터 3년뒤 12월 31일 까지 이며, SKT할인이나 OK캐쉬백 적립 등과 중복 적용은 되지 않습니다.이상, CU편의점 적립카드 및 CU편의점 멤버십 혜택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