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다음 검색 누락 해결하는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3. 5. 20.
  블로그 포스팅이 네이버 검색 누락 이외에 다음 검색에 누락 되는 경우에는 다음 검색 누락 해결하는 방법으로 다음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됩니다. 다음 고객센터에서는 다음 메일 도움말과 다음 카페 도움말, 다음 검색 도움말 기능을 이용하여 다음 검색에 블로그 검색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고, 블로그 포스팅이 다음 검색에 누락 된 경우 다음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검색 누락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음 검색 누락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검색누락,다음 검색 누락,다음 블로그 검색누락,블로그 검색누락,블로그 검색누락 해결,다음검색


 포털사이트 검색 순위 및 포털사이트 검색 점유률을 보면 일자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인터넷트렌드의 통계를 보면 현재 네이버가 약 75% 이상, 다음이 15%, 구글 5%, 네이트 1% 정도로 검색 점유율 1% 이상인 곳은 4개 사이트로 그중에 네이버가 절대적인 비중이고 그 뒤를 다음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이 네이버에 검색 누락이 되는 경우에는 블로그 방문자 수에도 큰 영향을 주게 되지만, 다음 검색 누락의 경우에도 많은 영향을 주게 됩니다.


 다음 검색 중 다음 통합검색에서 블로그 글이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 검색 옵션에서 블로그를 선택하고 블로그 전체, 블로그 이름, 블로그 글 옵션 탭을 이용하여 검색 하거나, 출처를 다음 블로그나 티스토리 블로그로 선택하고 다음 검색 기간 설정에서 최근 1일, 최근 1주, 최근 1개월, 직접입력에서 블로그 포스팅이 나타나지 않거나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여 검색한 경우에도 블로그 글이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 검색에 누락된 경우로 다음 고객센터에 문의를 통해 해결해야 합니다. 다음 고객센터 검색 문의 바로가기


 블로그 포스팅이 다음 검색에 누락 된 경우에는 다음 고객센터의 문의하기 메뉴 중 검색에서 문의 분류에 '블로그, 카페검색 문의'와 내블로그 검색(RSS) 문의를 선택하고, 문의 제목을 입력한 다음 검색이 누락된 블로그 URL과 블로그 RSS URL, 문의 내용을 한 다음 등록을 누르면 다음 검색 누락 관련하여 다음 고객센터 문의가 완료 됩니다. 다음 고객센터는 주중 늦은 시간이나 주말에도 운영을 하여 비교적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는데, 문의 내용에 따라 다소 시간이 소요되기도 하며, 휴대폰으로 답면 알림 받기를 선택하면 고객센터의 답변 메일이 도착한 경우 문자메시지로 확인이 가능 합니다. 이상, 다음 검색 누락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