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미투데이 스킨 만들기 및 미투데이 스킨 꾸미는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3. 5. 13.
  미투데이 스킨 만들기 및 미투데이 스킨 꾸미는 방법은 미투데이 환경설정의 마이미투에서 스킨설정을 이용하면 다양한 색상과 사진 등의 이미지를 이용하여 미투데이 스킨 적용이 가능 합니다. 미투데이 스킨은 미투데이 스킨설정에서 제공하는 기본 색상 이외에 사진이나 이미지를 이용하여 미투데이 상단 타이틀 이미지 적용도 가능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투데이 스킨 만들기 및 미투데이 스킨 꾸미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NHN에서 서비스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미투데이는 150자 이내의 단문과 사진, 동영상 등을 간편하게 올릴 수 있는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로, 미투데이 플러그인을 이용하여 다양한 서비스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투데이 스킨 설정하는 방법은 미투데이 우측 상단의 설정버튼을 클릭하여 미투데이 환경설정 메뉴가 활성화 되면 마이미투 항목을 선택한 다음 스킨설정 메뉴의 스킨 꾸미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미투에이 스킨 꾸미기에서 스킨 직접 꾸미기에서는 색상 선택을 통해 미투데이 배경 색상과 텍스트 색상, 프로필박스, 로고, 한줄 소개 등의 색상과 로고 유형을 선택할 수 있는데, 미투데이 상단 이미지 사용을 체크하면, 가로 819 픽셀, 세로 200픽셀 또는 300픽셀의 크기로 미투데이 상단을 꾸밀 수 있습니다. 참로고 미투데이 상단 이미지는 기존의 사진이나 이미지를 불러오기 하여 적용하거나 포토샵 등의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직접 스킨을 만들어 적용할 수 있습니다.


 미투데이 스킨 꾸미기를 이용하면 미투데이 스킨 만들기를 하지 않아도 스킨 갤러리에 올라와 있는 다양한 형태의 미투데이 스킨을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는데, 스킨 갤러리의 미투데이 스킨을 선택하면 미리보기 형태로 적용이 되고, 선택한 미투데이 스킨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에는 원래대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참고로 미투데이 스킨 설정 중에는 다른 메뉴로 이동할 수 없으며, 미투데이 스킨을 적용하거나 취소를 선택해야 다른 메뉴로 이동이 가능 합니다. 이상, 미투데이 스킨 만들기 및 미투데이 스킨 꾸미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