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조인스MSN에 블로그 포스팅 도용 신고하는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3. 5. 14.
  네이버 블로그나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이 다른 블로그에 무단으로 포스팅 도용을 당한 경우 블로그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당 서비스의 고객센터에 신고를 해야 합니다. 조인스MSN에서 서비스하는 중앙일보 블로그 즉, 조인스 블로그에 네이버 블로그나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 도용이 발생한 경우 조인스MSN의 고객센터에 블로그 포스팅 도용 신고를 해야 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조인스MSN에 블로그 포스팅 도용 신고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인스MSN은 중앙일보의 조인스닷컴과 마이크로소프트 MSN의 국내서비스가 2010년 10월 15일 합병하여 서비스하는 포털사이트로, 조인스MSN의 검색 서비스인 빙(Bing) 검색은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제공 받고 있습니다. 조인스MSN의 조인스 블로그에 블로그 포스팅이 도용 당한 경우에는 조인스MSN 서비스안내 페이지에서 조인스MSN 신고센터나 서비스 문의 및 신고 항목에서 권리침해 신고를 선택하면 됩니다. 조인스MSN 권리침해 신고 바로가기


 조인스MSN 권리침해 신고 페이지에서 이름과 이메일, 무단으로 도용되어 사용되고 있는 블로그 포스팅 주소(URL)를 입력한 다음, 제목을 입력하고 신고내용에 원문 블로그 포스팅 주소 등을 입력하고 해당 포스팅의 원본 저작자 임을 증명하기 위해 티스토리나 네이버 블로그 관리자 화면 등을 캡쳐하여 파일첨부에 올린 후 신고하기 버튼을 누르면, 조인스MSN에 블로그 포스팅 도용 신고가 완료 됩니다. 조인스MSN에 블로그 포스팅 도용 신고 내용은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처리 결과를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조인스MSN에 블로그 포스팅 도용 신고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