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미투데이 사진 올리기 및 미투데이 동영상 올리기

POSTED BY© 아누나키™ 2013. 5. 12.
  미투데이 사진 올리기 및 미투데이 동영상 올리기는 미투데이 글쓰기 창을 선택하면, 사진/동영상 업로드 아이콘을 이용하여 미투데이 사진 올리기와 미투데이 동영상 올리기가 가능 합니다. 미투데이 사진 올리기능 여러장의 사진을 한꺼번에 업로드 할 수 있으며, 미투데이 동영상 업로드의 경우 동영상 파일을 직접 업로드 하거나 SBS NeTV 뷰어 동영상을 올릴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투데이 사진 올리기 및 미투데이 동영상 올리기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서비스하는 SNS 서비스 미투데이는 150자 이내의 단문이나 링크 이외에 사진이나 동영상, 지도 등을 첨부할 수 있는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 입니다. 미투데이에 사진 올리기 및 동영상 올리기는 미투데이의 글쓰기 창을 선택하면, 글쓰기 창 하단에 사진/동영상, 지도, 글감, 링크, 노트 등의 아이콘이 생성이 되며, 사진/동영상 업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미투데이에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릴 수 있습니다.


 미투데이에 사진 올리는 방법은 미투데이 글쓰기 창 하단의 사진/동영상 업로드 버튼을 눌러 컴퓨터나 노트북, 스마트폰 등에 저장 되어 있는 사진이나 이미지 파일을 불러오기 하면 되는데, 미투데이 사진 올리기는 여러장의 사진을 한꺼번에 올릴 수 있으며, 첨부한 사진을 확인한 후 파일 추가 버튼을 이용하여 사진을 다시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미투데이 동영상 올리기는 사진/동영상 업로드 버튼을 이용하여 동영상을 첨부하면 되는데, 미투데이 동영상은 네이버 블로그나 네이버 카페와 마찬가지로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저작권자의 요청에 의해 광고가 삽입되거나 SBS의 동영상은 SBS NeTV 뷰어(최대 5분)를 통해 제공 되는 형태이기 때문에 저작권 문제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합니다. 이상, 미투데이 사진 올리기 및 미투데이 동영상 올리기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