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네이버 해외 IP 차단 설정 하는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3. 5. 9.
  네이버 해외 IP 차단 설정 하는 방법은 네이버 내정보의 내정보 보호 - 로그인 관리 기능 중 해외 IP 차단 기능을 설정 하면, 네이버 로그인시 회원 정보에 입력되어 있는 휴대전화 인증 단계를 거치기 때문에 네이버 해킹을 예방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계정이 해킹 당한 경우에는 중요한 정보가 보관되어 있는 네이버 메일과 네이버 캐쉬나 마일리지등의 금전적 손실을 볼 수 있으며, 네이버 카페나 네이버 블로그 해킹으로 인해 불법 카지노나 웹하드 등의 광고성 글이 올라오게 되어 큰 피해를 입게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 해외 IP 차단 설정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해킹의 경우 대부분 해외 IP 주소에서 해킹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그 중에 대부분의 경우가 중국 IP 주소에서 해킹 시도가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네이버 해외 IP 주소 차단 설정을 하게 되면 해외에서 네이버에 로그인 하는 경우에 네이버 회원정보에 입력한 휴대전화 등의 회원인증 단계를 거쳐야 하기 때문에 네이버 해킹을 예방할 수 있는데, 네이버 해외 IP 주소 차단 설정을 위해서는 먼저 네이버에 로그인 한 후 내정보를 클릭하면 됩니다.

네이버 해외IP차단,네이버 해외 IP 차단, 해외 IP 차단, 해외IP 차단, IP차단,네이버 해킹,네이버 해킹 예방


 네이버에 로그인한 다음 내정보를 클릭하면 네이버 회원정보 수정과 내정보보호, 네이버캐쉬와 결제정보 확인 및 수정이 가능한데, 네이버 해외 IP 차단 설정 기능은 네이버 내정보 상단의 내정보보호 - 로그인 관리를 선택한 다음 네이버 비밀번호를 다시한번 입력하면 네이버 로그인 관리 메뉴로 이동 됩니다.

네이버 해외IP차단,네이버 해외 IP 차단, 해외 IP 차단, 해외IP 차단, IP차단,네이버 해킹,네이버 해킹 예방


 네이버 내정보의 내정보보호 - 로그인 관리 페이지에서 해외 IP 차단 설정 탭을 선택한 후 '해외 IP 차단 설정'에 체크를 한 후 확인을 누르면, 네이버 해외 IP 차단 설정이 완료 됩니다. 참고로 네이버 해외 IP 차단 설정에 앞서 '본인확인용 연락처 확인하기'를 클릭하여 휴대전화 번호를 확인하여 잘못된 회원정보로 인해 해외 IP 차단 설정 이후 본인이 해외에서 접속시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상, 네이버 해외 IP 차단 설정 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