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애슐리 기념일 서비스 혜택 변경

POSTED BY© 아누나키™ 2014. 2. 27.
  애슐리 기념일 서비스 등록을 하면 기념을 전·후 7일간, 총 15일 이내에 기념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애슐리 기념일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애슐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을 해야 하며, 기념일 1만원 쿠폰은 2014년 1월 1일 부터 스테이크나 케이크 또는 와인 등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이 되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애슐리 기념일 서비스 혜택 변경 내용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애슐리 멤버십 기념일 서비스 혜택 변경 안내

※ 애슐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하면 애슐리 식사금액의 3%를 적립하고 적립된 포인트가 5천점 이상 부터 100 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생일이나 결혼기념일 등 등록한 기념일 전·후 7일간, 총 15일 이내에 기념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애슐리 기념일 서비스는 1만원 쿠폰 제공에서, 판매가 12,900원의 롤 아일랜드 스톤 스테이크나 판매가 9,900원의 치즈 케이크 또는 12,900원의 초코 브라우니 케이크 중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이 되었으며, 애슐리 W+ 매장에서는 1인 3,000원의 무제한 와인을 최대 4인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슐리 기념일 서비스는 매장 카운터에서 받은 멤버십 카드를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등록하고, 생일이나 결혼기념일 등 기념일을 수정한 다음날 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기념일 서비스는 1년에 한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념일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애슐리 멤버십 카드와 신분증을 제시해야 하며, 성인 샐러드바 2인 이상 주문 시 제공 받을 수 있는데, 타 쿠폰 및 신용카드 제휴할인 등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상, 애슐리 기념일 서비스 혜택 변경 내용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