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국민카드 포인트리 OK캐쉬백 포인트와 합산하는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4. 2. 22.
  국민카드의 포인트리는 KB국민카드와 SK마케팅앤컴퍼니의 제휴를 통해, OK캐쉬백 포인트와 KB국민카드 포인트리를 합산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의 '포인트리 캐쉬백 서비스'는 OK캐쉬백 제휴 KB국민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 국민카드 홈페이지나 영업점 및 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신청 하면, OK캐쉬백 포인트와 국민카드 포인트리를 합산하여 전국의 5만여개 OK캐쉬백 가맹점과 13만여개 국민카드 스타샵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카드 포인트리 OK캐쉬백 포인트와 합산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KB국민카드 포인트리와 OK캐쉬백 포인트 합산 방법

※ KB국민카드의 포인트리와 OK캐쉬백 포인트 합산은 SK엔크린보너스 KB국민카드, SK스마트 KB국민카드, KB국민 쇼핑캐쉬백 카드, KB국민 소형화물차유류세환급카드, KB국민 포인트리라임 OK캐쉬백카드, KB국민 골든라이프 체크카드, T보너스 KB국민카드 등 OK캐쉬백 제휴 KB국민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 포인트 합산 사용에 동의 하면, OK캐쉬백 가맹점과 KB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처 및 스타샵에서 포인트를 통합하여 사용 및 적립이 가능 합니다. KB국민카드 포인트리 캐쉬백 바로가기


 KB국민카드 홈페이지나 국민은행 영업점에서 포인트 합산 사용에 동의를 하면 포인트리 캐쉬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국민은행 수수료 결제, 카드대금 결제 등 기존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처에서도 합산 사용이 가능 합니다. 다만, OK캐쉬백 포인트 중 신용카드나 계좌이체 등으로 충전한 포인트와 SMS 이용대금 결제, 포인트리 자동기부, 자동환급 등은 합산 사용 동의시에도 일부 KB국민카드 스타샵 가맹점 및 포인트리 사용처에서는 합산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상, 국민카드 포인트리 OK캐쉬백 포인트와 합산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