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토다이 멤버쉽카드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4. 2. 25.
  토다이 멤버쉽카드를 이용하면 식사금액 2천원당 1점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한 포인트가 400점 이상 부터 토다이 매장에서 와인이나 식사권 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다이는 신용카드 제휴할인이나 통신사 멤버쉽 할인 및 쿠폰 할인 등이 제공되지 않아 멤버쉽 카드를 이용한 적립 및 포인트 사용을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토다이 멤버쉽카드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토다이 멤버쉽카드 발급 및 등록 방법

※ 토다이 멤버쉽카드 발급은 토다이 매장이나 에델바이스 매장에서 카드를 수령하여, 토다이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한 후 카드 인증을 통해 카드 등록을 하면 발급이 완료 되며, 시푸드 뷔페 토다이와 에델바이스에서 적립 및 사용이 가능 합니다.

* 토다이 멤버쉽카드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방법

※ 토다이 멤버쉽카드를 이용하여 포인트 적립은 식사금액 2,000원 당 1점이 적립이 되어, 적립한 포인트가 400점 이면 토다이 스페셜 와인 1병, 600점은 토다이 1인 평일 런치 식사, 800점은 토다이 1인 평일 디너 식사, 1,000점은 토다이 1인 주말ㆍ공휴일 식사를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관련 포스팅: 토다이 매장별 가격 정리

 토다이 멤버쉽카드를 홈페이지에 등록하지 않으면, 포인트 적립은 가능하나 포인트 사용은 불가능 하기 때문에 반드시 등록을 한 다음 사용을 해야 하며, 카드 분실로 인한 재발급시 10점의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토다이 멤버쉽 개별카드의 점수는 합산하여 적용할 수 없으며, 포인트 유효 기간은 최초 적립일을 기준으로 다음해 12월 31일까지 인데, 소멸된 포인트는 이월 되거나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식사금액에서 할인이 적용될 경우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이상, 토다이 멤버쉽카드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