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4. 2. 13.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는 방법으로, 개별 프로그램 설치 시 자동 업데이트나 수동 업데이트를 선택 하거나 관련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업데이트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어베스트 프리 안티바이러스는 바이러스 백신에 브라우저 클립업과 소프트웨어 업데이터 등의 부가 기능이 추가되어 있어, 관련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 관리가 가능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 업데이터

※ avast! Antivirus는 무료 버전과 프로버전, 인터넷 시큐리티 및 프리미어 버전으로 구분이 되며, 버전에 따라 바이러스 백신에 방화벽, 세이프존, 샌드박스, 시큐어라인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 관리를 위해서는 어베스트 프리 안티바이러스의 '도구 -  소프트웨어 업데이터'를 선택하면 됩니다.

※ 어베스트 프리 안티바이러스의 소프트웨어 업데이커 기능을 이용하면, 자바 런타임이나 어도비 에어, 플래시 플레이어, 파이어폭스, 크롬 등 새로운 버전이 출시된 경우 소프트웨어를 선택하여 업데이트를 할 수 있으며, 어베스트 안티 바이러스 버전에 따라 자동 업데이트를 활성화 하여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어베스트 프로 안티바이러스나 인터넷 시큐리티, 프리미어 버전의 경우 소프트웨어 업데이터의 '자동 업데이트 활성화'를 통해 소프트웨어를 자동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으며, 어베스트 프리 안티바이러스의 경우 수동 업데이트 관리만 지원을 합니다. 참고로 수동 업데이트를 사용하는 경우 소프트웨어 버튼을 클릭하면, 관련 프로그램 창이 활성화 되어 업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이상,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