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Box 박스 클라우드 50GB 무료

POSTED BY© 아누나키™ 2014. 2. 2.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 박스는 기본적으로 한개의 계정당 10GB의 무료 공간을 사용할 수 있는데, 미국 시간으로 2014년 1월 15일 부터 한달간 iOS를 사용하는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이용하여 박스 클라우드 앱을 설치하거나 업데이트 하는 경우 50GB의 공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ox 클라우드는 2GB의 드롭박스니 7GB의 스카이드라이브 보다 무료 스토리지 공간이 큰 장점이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을 이용하면 기본으로 제공하는 10GB를 50GB로 업그레이드 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Box 박스 클라우드 50GB 무료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Box for iPhone and iPad

※ 박스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기본적으로 10GB의 공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 iOS를 사용하는 아이폰과 아이팟, 아이패드에서 Box 클라우드 앱을 설치하면, 미국 시간으로 2014년 01월 15일 부터 한달간 50GB의 저장 공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앱스토어에서 'Box'로 검색을 하여, 'Box for iPhone and iPad' 어플을 설치하거나 업데이트 하면, 50GB 공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Box 클라우드 사용자 계정이 없는 경우에는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회원 가입을 하면 되고, 기존 사용자의 경우 Box 앱을 업데이트 한 후 로그인 하면 10GB에서 50GB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 Box for iPhone and iPad를 설치하거나 업그레이드 한 후 로그인 하면, Box 클라우드 소개 화면과 사용 방법에 대한 스플래시 화면이 나타나며,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10GB에서 50GB로 업그레이드 된 사용자 계정으로 PC에서 로그인하면 동일하게 50GB로 업그레이드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Box 클라우드 어플 좌측 하단의 설정 버튼을 눌러 사용자 계정을 선택하면, 스토리지 공간이 50GB로 업그레이드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참고로 단일 파일의 경우 최대 250MB까지 업로드 할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Box클라우드는 경쟁 업체인 드롭박스에 비해 서비스 속도는 다소 느리지만, 기본 10GB에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50GB의 무료 공간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단일 파일의 경우 최대 250MB을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동영상 보다는 사진이나 음악, 문서 파일의 저장이나 공유에 적합한 서비스 입니다. 참고로 LG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 LG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2014년 09월 30일 까지 50GB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 중 입니다. 이상,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Box 박스 클라우드 50GB 무료 서비스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