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곰플레이어 자막 깨짐 문제 해결하는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3. 4. 30.
  곰플레이어 자막 깨짐 문제는 곰플레이어를 이용하여 동영상 재생시 자막 파일이 잘못 되어 곰플레이어 자막 깨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지만, 곰플레이어 설정에서 이미지 자체에 자막 표시를 하거나 곰플레이저 자막 폰트로 인해 곰플레이어 자막 깨짐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곰플레이어 자막 깨짐 문제나 자막이 흐리게 나다타는 경우는 곰플레이어 설정을 통해 해결할 수도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곰플레이어 자막 깨짐 문제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곰플레이어 자막 깨짐,곰플레이어 자막깨짐,곰플레이어 자막,곰플레이어


 곰플레이어 자막 깨짐 문제나 자막이 흐리게 나타나는 경우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는데, 곰플레이어 설정에 문제가 없고, 특정 동영상에서 곰플레이어 자막 깨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해당 자막이 손상되어 발생하는 문제일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자막을 다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이외에 곰플레이어 자막 깨짐이나 자막이 흐리게 나타나는 경우에는 곰플레이어의 설정 버튼을 누르거나 단축키 F5를 누르면 곰플레이어 환경설정 창이 활성화 됩니다.

곰플레이어 자막 깨짐,곰플레이어 자막깨짐,곰플레이어 자막,곰플레이어


 곰플레이어 자막 깨짐 문제나 자막이 흐리게 나타나는 경우에는 곰플레이어 환경 설정에서 자막 표시 방법을 '이미지 자체에 표시(TV출력)'에서 '오버레이 화면에 표시'로 변경해 주면 해결할 수 있는데, 이러한 경우에도 곰플레이어 자막이 흐리게 나오는 경우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IE) 등에서 동영상이나 플래시 재생 창을 모두 닫고 곰플레이어를 재생하면 됩니다. 위의 방법으로도 곰플레이어 자막 깨짐 문제나 자막이 흐리게 나타나는 경우에는 자막 폰트를 굴림이나 돋움, 고딕 등의 폰트를 사용하거나 그래픽 드라이버 문제로 오버레이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최신 드라이버 다시 설치 해야 합니다. 이상, 이상, 곰플레이어 자막 깨짐 문제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