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곰플레이어 동영상 캡쳐하는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3. 4. 13.
  곰플레이어는 동영상이나 음악 등 다양한 파일 포맷을 지원하는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로 곰플레이어 동영상 캡쳐하는 방법은 곰플레이어를 이용하여 동영상 재생 중에 단축키 'Ctrl+G'를 누르면 간편하게 곰플레이어 동영상 캡쳐가 가능 합니다. 곰플레이어 동영상 캡쳐는 BMP, JPG 등의 이미지 파일로 저장하거나 바탕화면으로 지정을 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곰플레이어 동영상 캡쳐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곰플레이어 동영상 캡쳐하는 방법,곰플레이어 동영상 캡쳐,곰플레이어 동영상 캡쳐 방법,곰플레이어,동영상 캡쳐,동영상 캡쳐하는 방법


 그리텍의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곰플레이어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를 가지고 있는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로, 자체 코덱을 내장하여 별도의 통합코덱 설치가 필요 없이 AVI, MP4, MKV, WMV 등의 다양한 동영상 파일 재생과 MP3, WAV, WMA, OGG 등의 다양한 오디오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동영상 캡쳐하는 방법은 곰플레이어로 동영상 재생시 단축키 'Ctrl+G'를 누르면 곰플레이어의 고급 화면 캡쳐 창이 활성화 됩니다.

곰플레이어 동영상 캡쳐하는 방법,곰플레이어 동영상 캡쳐,곰플레이어 동영상 캡쳐 방법,곰플레이어,동영상 캡쳐,동영상 캡쳐하는 방법


 곰플레이어 동영상 캡쳐 화면은 C:\Users\사용자명\Documents\GomPlayer\Capture\ 폴더에 저장이 되며, 곰플레이어 동영상 캡쳐 후 동영상 캡쳐 화면 폴더를 열거나 사용자의 작업이 편리한 폴더로 곰플레이어 동영상 캡쳐 폴더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동영상 캡쳐는 BMP, JPG 파일로 이미지 파일 포맷과 이미지 화질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연속 화면 캡쳐와 동영상 캡쳐 화면을 간편하게 컴퓨터 바탕화면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상, 곰플레이어 동영상 캡쳐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