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TGI프라이데이스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당일 영화티켓 가져오면 무료

POSTED BY© 아누나키™ 2014. 3. 28.
  TGI프라이데이스의 인기 메뉴인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가격은 20,400원으로, 2014년 6월 30일 까지국내 모든 극장에서 영화 관람 후 당일 영화 티켓을 가져오면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는 바삭하게 튀겨낸 매콤한 닭가슴살과 아삭한 샐러드 믹스, 계란과 토마토, 파프리카, 몬잭치즈와 함께 다양한 맛의 드레싱을 선택하여 먹을 수 있는 TGIF의 대표 샐러드로, 이번 포스팅에서는 TGI프라이데이스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당일 영화티켓 가져오면 무료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T.G.I.FRIDAYS Amazing MOVIE TICKET

※ T.G.I.프라이데이스에서는 2014년 6월 30일 까지 CGV와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의 멀티플렉스 상영관과 개별 영화관에서 영화 관람 후 당일 영화 티켓을 가져오면 케이준 후라이즈 치킨 샐러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무료 행사는 모든 극장의 티켓이 적용되며, TGI프라이데이스 메뉴 2만원 이상 주문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는 당일 영화 관람 후 TGI프라이데이스에서 영화 티켓을 제시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영화 티켓의 경우 극장매표소 또는 발권기에서 발권한 영화표 원본을 이용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사 멤버십이나 신용카드 등 TGIF 제휴할인은 가능 하지만 인터넷 예매권이나 사이버 홈티켓, 복사본의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포장이나 타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능 합니다. 이상, TGI프라이데이스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당일 영화티켓 가져오면 케이준샐러드 무료 이벤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