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더페이스샵 쿠션 스크린셀 1+1 행사 및 할인 이벤트

POSTED BY© 아누나키™ 2014. 3. 20.
  더페이스샵 쿠션 스크린셀은 주름과 미백, 자외선 차단 및 메이크업과 보습 기능을 가지고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0.028mm의 촘촘한 스크린셀™통해 촘촘한 피부결과 매끈한 피부를 완성시키는 멀티쿠션 제품 입니다. 더페이스샵의 쿠션 스크린셀 구매 시 리필 제품을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쿠션 제품을 다 사용하고 공병을 가져오면 1만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더페이스샵 쿠션 스크린셀 1+1 행사 및 할인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THEFACESHOP 쿠션 스크린셀 구매 시 리필 증정

※ 더페이스샵 쿠션 스크린셀 제품은 코스맥스에서 제조하고 더 페이스샵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더페이스샵 쿠션 스크린셀 1+1 행사 기간 중 구입을 하면, 판매 가격 26,900원의 쿠션 스크린셀 용량 15g 제품의 리필 제품을 하나 더 받을 수 있으며, 더페이스샵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 시 포인트 538점이 적립 됩니다. 이와 함께 쿠션 제품 공병을 가져오면 쿠션 스크린셀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1:1 중복 증정은 불가능 하며, 한정 행사로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 더페이스샵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면 제품 구입 시 회원 등급에 따라 구매 금액의 2% ~ 3% 포인트 적립과 가입축하 기념으로 10% 할인 쿠폰과 2만원 이상 구매 시 첫 구매 고객의 경우 프레쉬 레시피 폼 85ml 제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더페이스샵 오프라인 매장과 인터넷 쇼핑몰로 운영 되는 온라인 매장의 회원등급과 마일리지는 동일한 기준으로 적용이 되어 적립 되지만 별도로 운영이 됩니다. 더페이스샵 홈페이지 바로가기


 더페이스샵 쿠션 스크린셀 1+1 행사는 구입 시 제품 가격 26,900원의 리필 제품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실질적으로 50% 할인 행사이며, 더페이스샵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동일하게 진행을 합니다. 페이스샵 회원카드 발급 받아 등록하면, 회원 등급에 따라 더페이스샵 구매금액의 2% ~ 3% 적립과 기념일 전후 7일간 추가 마일리지 적립 및 생일 제품교환 쿠폰과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참고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적립한 포인트는 적립한 곳에서만 사용이 가능 합니다. 이상, 더페이스샵 쿠션 스크린셀 1+1 행사 및 할인 이벤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