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카페베네 할인카드 중 올레클럽(Olleh club) 멤버쉽 카드

POSTED BY© 아누나키™ 2014. 3. 23.
  카페베네 할인카드는 농협 채움 스마티 카드와 SC제일은행 드림아파트 체크카드, 외환 2X 알파 카드, IBK 기업은행 참 좋은 친구카드, 씨티 클리어카드 등이 있으며, 사용 실적에 따라 카페베네 20% ~ 50% 할인이나 이용 건당 2,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페베네 제휴 신용카드는 비교적 사용자가 적은 카드로 중 카페네베 할인 혜택을 받는 방법으로는 통신사 멤버십으로 kt 올레클럽을 이용하는 것이 부담이 적은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페베네 할인카드 중 올레클럽(Olleh club) 멤버쉽 카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kt 올레클럽 멤버쉽카드 카페베네 10% 할인

※ 카페베네 할인카드 중 통신사 멤버십 카드로 kt Olleh club 멤버쉽 카드를 이용하면, 카페베네 전 메뉴 10% 할인 항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올레클럽 10% 할인은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카페베네 전 매장에서 적용이 되는데, 카페베네 평택본점과 대진대점, 전주MBC, 제천, 대덕대, 숭의여대, 연세의료원, 스카이라운지, 남부터미널, 남대문 5가, 카이스트, 중부대, 상명대점은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기존 KT SHOW 멤버쉽 회원은 할인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카페베네 할인카드 중 kt 올레클럽 멤버쉽 카드를 이용하면, 카페베네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카페베네 멤버십 카드 발급 후 일반회원과 VIP, VVIP 등급에 따라 카페베네 이용 금액의 2% ~ 5%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페베네는 매장에 따라 북카페와 베이커리 카페 등 특색이 있으며, 노트북과 우산 대여 및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은 다양한 부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카페베네 할인카드 중 올레클럽(Olleh club) 멤버쉽 카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