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Copy Cloud 용량 추가 5GB 무료로 받는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4. 3. 27.
  Copy Cloud는 회원 가입 시 15GB의 무료 사용 공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친구초대 링크를 이용하여 회원 가입을 하면, 초대한 사람과 초대 받은 사람 모두 무료 사용 용량이 5GB가 추가 되어, 회원가입 시 바로 20GB의 공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py 클라우드는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OS의 경우 파일관리자 어플에서도 많은 어플이 Copy클라우드를 지원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Copy Cloud 용량 추가 5GB 무료로 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copy.com 클라우드 5GB 추가하는 방법

※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 Copy Cloud는 회원 가입 시 개인 사용자에게 15GB 용량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을 하며, 친구 초대 링크를 이용하여 가입을 하면, 초대 받은 사람과 초대한 사람 모두에게 각각 5GB의 무료 사용 공간이 추가 됩니다. 아래의 copy.com 클라우드 친구초대 링크를 이용하여 회원 가입을 하면, 회원 가입 시 바로 5GB 용량을 추가하여 20GB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Copy Cloud 바로가기

※ Copy Cloud는 이름과 이메일 주소만 이용하여 간단하게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 회원 가입 후 로그인 하면, My Files 공간이 15GB로 표시가 되며, 좌측의 사용자 이름의 Manage 버튼을 눌러 Personal Info 항목의 이메일 주소의 Verify(확인) 버튼을 눌러 이메일 인증을 하면, 5GB가 추가 되어 20GB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rracuda Networks에서 서비스 하는 Copy 클라우드는 프리 버전과 프로 버전으로 서비스가 구분이 되며, 250GB 용량의 경우 월 9.99달러, 연 99달러, 500GB는 월 14.99달러, 연 149달러 입니다. 개인 사용자의 경우 프리 버전으로 제공되는 15GB에 친구 초대 방법으로 회원 가입을 하면 바로 20GB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트위터와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등 친구 초대로 가입자가 늘어나는 많큼 무료 사용 공간도 5GB 씩 추가가 됩니다. 이상, Copy Cloud 용량 추가 5GB 무료로 받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