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어베스트 1년 무료 연장 등록 하는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4. 3. 11.
  Avast! Free Antivirus는 설치 후 이메일이나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하여 어베스트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등록을 하면 1년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등록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30일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베스트 안티바이스 무료 버전의 1년 사용 기간이 만료된 경우에는 간단한 등록 과정을 거치면 다시 1년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베스트 1년 무료 연장 등록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 연장 등록 방법

※ Avast! Free Antivirus는 설치 후 등록을 하지 않으면 3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여 회원 가입을 하면 1년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vast! 무료 안티바이러스 무료 사용 기간 1년이 되면, 등록이 만료 된다는 안내 메시지가 나오게 되며, '지금 재등록'을 클릭하면 다시 1년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베스트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 '지금 재등록'을 클릭하면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의 유지 관리의 등록 메뉴로 이동을 하며, 등록 화면에서 '지금 등록' 버튼을 누르면, avast! Security Alet 창이 활성화 됩니다.

※ avast! Security Alet 창에서 Standard protection 하단의 'Select' 버튼을 누르면, avast! 프리 안티바이러스 등록을 위한 '정보 수신중 입니다. 장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안내 메시지가 나타난 후 등록 창이 활성화 됩니다.

※ avast! 프리 안티바이러스 등록 창에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한 후 'Continue to get free license' 버튼을 클릭하면 1년 연장 등록이 완료 됩니다. 참고로 만료 시점이 1~2주 정도 남음 경우에도 무료 연장 등록하는 시점을 기준으로 365일의 무료 사용 기간이 추가 되므로, 가급적 만료일이 가깝거나 만료된 시점에 연장 등록을 하는 것이 유리 합니다.



 어베스트 무료 안티바이러스는 1년 단위로 무료 연장 등록하여 계속 사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계정을 이용하여 회원 가입할 필요 없이 기존에 등록한 이메일 계속 이용하여 사용기간 연장이 가능 합니다. 참고로 어베스트에 등록된 이메일 계정은 '환경설정 - 계정'에서 '계정 설정' 항목의 계정 이름을 연결해제 한 다음 다시 연결할 수 있으며, 계정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어베스트 홈페이지에 이메일이나 페이스북을 이용하여 회원 가입한 계정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어베스트 1년 무료 연장 등록 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