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Dropbox 용량 Mailbox로 추가 1GB 늘리기

POSTED BY© 아누나키™ 2014. 3. 17.
  클라우드 서비스 Dropbox 용량은 회원 가입 후 친구 추천이나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의 SNS 계정을 이용하여 무료 사용 공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드롭박스는 PC 뿐만 아니라 다양한 어플에서도 연동하여 웹 스토리지 공간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에 비해 비교적 적은 2GB의 무료 공간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Dropbox 용량 Mailbox를 이용하여 추가로 1GB 늘리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드롭박스 용량 무료로 추가하는 방법

※ Dropbox 용량은 회원 가입 후 둘러 보기나 PC용 프로그램 설치 및 파일 업로드 등 총 7가지 방법 중 5가지를 수행하면 무료로 250MB를 추가할 수 있으며, 친구 초대 및 SNS 계정을 이용하는 방법 이외에 iOS용 메일박스 연결을 하면 1GB의 무료 사용 공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드롭박스 가입 페이지에는 추천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Dropbox 바로가기

※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아이팟 등의 iOS를 사용하는 디바이스에서 Mailbox 어플을 설치하고 드롭박스와 연동을 하면, Dropbox 용량을 무료로 1GB 추가할 수 있는데, 메일박스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먼저, 어플 스토어에서 Mailbox를 검색하여 어플을 설치하면 됩니다.

※ 메일 박스를 설치한 다음 구글의 G메일이나 iCloud 계정을 이용하여 로그인 한 다음, Mailbox Settings에서 Dropbox를 선택하여 계정을 연결하면, 드롭박스의 무료 사용 공간이 1GB가 추가 됩니다.


 Dropbox 용량은 무료로 2GB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기 부담스러운 경우에는 친구 추천이나 SNS 등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여 사용 공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iOS의 Mailbox로 무료로 사용 공간을 간편하게 1GB를 추가할 수 있는데, 참고로 갤럭시 노트나 갤럭시 S 등의 삼성 모바일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2년 동안 48GB를 추가로 무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Dropbox 용량 Mailbox를 이용하여 추가로 1GB 늘리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