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폰트 뷰어 사이트 my Fontbook에서 폰트 확인 및 관리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4. 3. 10.
  폰트 뷰어 사이트 my Fontbook을 이용하면, 폰트 매니저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인터넷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윈도우에 설치되어 있는 Font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my Font Book은 이름과 이메일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회원 가입 후 사용할 수 있으며,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도 데모 버전 형태로 폰트 뷰어 기능을 사용 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폰트 뷰어 사이트 my Fontbook에서 폰트 확인 및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온라인 폰트 매니저 사이트 my Font Book은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여 간단한 회원 가입 후 사용 하거나, 회원 가입 없이 데모 버전을 사용 할 수 있는데, 데모 버전의 경우 뷰어 형태의 프리뷰 기능만 사용할 수 있으며, 태그와 즐겨찾기 등의 기능은 저장되지 않습니다. my Font Book 바로가기

※ 폰트 뷰어 사이트 my Font Book 회원 가입 후 로그인 하거나 데모 버전을 클릭하여 실행하면, 윈도우에 설치되어 있는 모든 폰트가 나타나며, 폰트 미리보기 정렬을 아이콘이나 목록형으로 변경하거나, 좌측의 카테고리를 이용하여 최근에 설치된 폰트나 선호하는 폰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태그 기능을 이용하여 사용하는 폰트를 종류나 개인 또는 업무용 등 사용 목적에 따라 정리할 수 있으며, 하단의 미리보기 형태도 Waterfall이나 Glyphs, Metrics, Body text 등으로 변경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my Fontbook은 인터넷 폰트 뷰어 사이트로,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여 회원 가입을 하면,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윈도우에 설치되어 있는 폰트를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좌측의 TAGS 하단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폰트를 추가하여 분류할 수 있으며, 폰트 이름과 별표 형태로 선호도 등의 정보를 이용하여 시스템에 폰트가 많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도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 합니다. 이상, 폰트 뷰어 사이트 my Fontbook에서 폰트 확인 및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