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JTBC 뉴스9 생중계 다음에서 보는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2. 26.
  JTBC 뉴스9 생중계는 평일 저녁 9시 네이버와 다음, 네이트와 유튜브를 이용하여 HD 고화질 TV로 실시간 시청할 수 있으며, 주말에는 JTBC 주말뉴스를 18:45에 HD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JTBC 뉴스9은 JTBC 보도 담당 사장인 손석희 앵커가 진행을 하고 있으며, 다음에서 JTBC 뉴스9 생중계를 보기 위해서는 다음 라이브 에이전트 설치가 필요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JTBC 뉴스9 생중계 다음에서 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JTBC 뉴스9 생중계 다음에서 보는 방법

※ JTBC 뉴스9 생중계는 평일 저녁 9시 네이버와 다음, 네이트와 유튜브를 이용하여 HD 고화질 TV로 실시간 시청할 수 있으며, 주말에는 JTBC 주말뉴스를 18:45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서 JTBC 뉴스9 생중계를 보기 위해서는 다음 라이브 에이전트 설치가 필요 합니다. JTBC 뉴스9 생중계 바로가기

※ 다음에서 JTBC 뉴스9 생중계를 처음 시청하는 경우에는 '다음 라이브 에이전트'를 설치해야 하며, Daum 라이브 에이전트 사용권 계약에 '동의함'을 선택하면 설치가 진행 됩니다.

※ 다음 에이전트 설치가 완료 된 후 'Daum을 시작페이지 및 기본 검색으로 설정' 항목의 다음 부가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체크 해지 한 후 마침을 누르면 JTBC 뉴스9 생중계를 다음에서 실시간 HD 고화질 TV 보기가 가능 합니다.


  HD 고화질로 무료 시청할 수 있는 JTBC 뉴스9 생중계를 이용하면,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관련 인물 인터뷰와 심층보도, 사회적 이슈에 대한 실시간 설문조사를 통해 깊이 있는 뉴스를 접할 수 있습니다. JTBC 뉴스9은 MBC와 SBS 등 일베 논란과 공정성에 문제로 여론의 도마에 오른 지상파 저녁 뉴스나 공정성을 외면하고 TV 수신료에 집착하는 KBS 뉴스에 대한 피로도가 쌓인 경우에는 저녁 뉴스의 새로운 대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상, JTBC 뉴스9 생중계 다음에서 보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