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크롬 사이트 우회 접속 프로그램 ZenMate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1. 17.
  크롬 사이트 우회 접속 프로그램 ZenMate for Google Chrome™을 이용하면 국내 IP 주소로 접속이 차단 된 일부 해외 웹 사이트를 우회 접속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인터넷을 하는 경우에 일부 해외 사이트의 경우 '불법·유해 정보(사이트)에 대한 차단' 안내 메지지와 함께 '방송통신심의의원회 심의를 거쳐 방송통신위원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적법하게 차단' 되었다는 메시지를 종종 접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크롬 사이트 우회 접속 프로그램 ZenMate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크롬 사이트 우회 접속 프로그램 ZenMate for Google Chrome™

※ 크롬 사이트 우회 접속 확장 프로그램 ZenMate for Google Chrome™는 국내 IP 주소로 차단된 해외 웹 사이트 접속을 할 수 있도록 프록시 서버를 사용하지 않고 사이트를 우회하여 접속할 수 있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크롬 웹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크롬 웹스토어 ZenMate for Google Chrome™ 바로가기

※ 크롬 사이트 우회 접속 프로그램 ZenMate for Google Chrome™를 설치한 다음 ZenMate 사용자 등록 창이 활성화 되는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Get secured now' 버튼을 누르면 사용자 등록이 완료 됩니다.

※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ZenMate for Google Chrome™ 사용자 등록이 완료 되면, 'Thank you!' 팝업 창이 나타나면서 웹 사이트 우회 접속 확장 프로그램이 설치된 위치를 나타내 주며, 해당 창이나 탭은 닫기 버튼을 누른 후 인터넷을 이용하면 사이트 우회 접속이 됩니다.


 크롬 사이트 우회 접속 확장 프로그램 ZenMate for Google Chrome™를 설치하면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초록색 방패 모양의 ZenMate 아이콘이 활성화 되며, 아이콘을 클릭한 후 가운데 회색 방패 아래의 국기 아이콘을 클릭 하면, 접속 우회 국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ZenMate의 기본 접속 국가는 홍콩으로 되어 있으며, 홍콩, 독일, 스위스, 영국, 미국 중 접속 국가를 선택할 수 있으며, 국내 인터넷 속도에 비해 우회접속 국가의 인터넷 속도가 더 느리고 우회 접속시 접속한 사이트의 동영상 재생 등의 일부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필요한 경우에만 활성화 한 다음 사용하는 것이 편리 합니다. 이상, 크롬 사이트 우회 접속 프로그램 ZenMate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