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베스킨라빈스 할인카드 중 베스킨라빈스 포인트결제 카드

POSTED BY© 아누나키™ 2013. 9. 20.
  베스킨라빈스 할인카드 중 베스킨라빈스 포인트결제 카드는 베스킨라빈스 이용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해피포인트 카드와 삼성카드 등이 있으며, 적립한 해피포인트나 삼성카드 보너스포인트, 현대차 블루포인트, 기아차 큐포인트,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등을 이용하여 베스킨라빈스 포인트 결제가 가능 합니다. 해피포인트 카드를 이용하면 베스킨라빈스 포인트 적립과 포인트 결제가 모두 가능하며, 기타 베스킨라빈스 포인트 결제 카드를 이용하면 베스킨라빈스 구매 금액의 20% 까지 포인트 결제가 가능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베스킨라빈스 할인카드 중 베스킨라빈스 포인트결제 카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해피포인트카드 베스킨라빈스 포인트 적립 및 포인트 결제

※ 해피포인트카드를 이용하면 베스킨라빈스 구매 금액의 5%를 적립하고, 적립한 포인트가 1,000포인트 이상인 경우 베스킨라빈스 구매 금액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데, 해피포인트는 베스킨라빈스 이외에 파리바게트, 파리크라상, 파스쿠찌, 던킨도너츠, 빚은, 사누끼보레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삼성카드 해피포인트 2배 적립 및 베스킨라빈스 포인트결제

※ 매주 금요일에 베스킨라빈스에서 삼성카드로 결제시 해피포인트 2배 적립이 가능하며, 베스킨라빈스 구매금액의 최대 20% 까지 삼성카드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며, 결제한 포인트는 청구시 차감 할인이 적용 됩니다.

* 현대차 블루포인트 베스킨라빈스 포인트 결제

※ 현대차 블루포인트를 이용하면 베스킨라빈스 1,000원 이상 구매시 100포인트 단위로 베스킨라빈스 구매 금액의 20% 까지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며, 포인트 부족시에는 잔여 포인트 만큼 포인트 결제가 가능 합니다.

* 기아차 큐포인트 베스킨라빈스 보인트 결제

※ 기아차 큐포인트를 이용하면 베스킨라빈스 1,000원 이상 구매시 100포인트 단위로 베스킨라빈스 구매 금액의 20% 까지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며, 포인트 부족시에는 잔여 포인트 만큼 포인트 결제가 가능 합니다.

*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베스킨라빈스 포인트 결제

※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를 이용하면 베스킨라빈스 1,000원 이상 구매시 100포인트 단위로 베스킨라빈스 구매 금액의 20% 까지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며, 포인트 부족시에는 잔여 포인트 만큼 포인트 결제가 가능 합니다.


 베스킨라빈스 할인카드 중 베스킨라빈스 포인트결제 카드를 이용하면 해피포인트 적립이나 적립한 해피포인트 사용 및 삼성카드, 현대차 블루멤버십, 기아차 큐멤버십, 현대오일뱅크 보너스 카드 등 포인트 결제 카드를 이용하면 베스킨라빈스 구매 금액의 20% 까지 포인트 결제가 가능한데, 타 쿠폰이나 타 행사, 다 제휴할인 및 기타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능 하며, 모바일 쿠폰 사용시 이외 금액은 할인이 가능 합니다. 이상, 베스킨라빈스 할인카드 중 베스킨라빈스 포인트결제 카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