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무활용

무료 주소록 양식 및 네이버 주소록 양식 다운로드

POSTED BY© 아누나키™ 2013. 6. 12.
  무료 주소록 양식이나 네이버 오피스의 네이버 주소록 양식 다운로드를 이용하면 가족이나 친구, 동창회, 직장, 교회 등의 모임의 주소록을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나 스마트폰 사용 비중 증가로 인해 주소록 양식 보다는 어플이나 포털의 이메일 주소록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주소록을 출력하여 공유 하거나 주소록을 문서로 저장하고 공유하는 경우에는 오피스를 활용하는게 편리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료 주소록 양식 및 네이버 주소록 양식 다운로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주소록 양식,주소록 양식 다운로드,주소록 양식,주소록양식,네이버 주소록,주소록,네이버


 네이버 오피스의 네이버 워드, 네이버 슬라이드, 네이버 셀을 이용하면 마이크로 소프트 워드와 파워포인트, 엑셀 설치 없이도 웹 상에서 간편하게 오피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으며, 네이버 폼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레포트, 계획서, 설문조사, 토론, 퀴즈, 일기, 가계부 등의 다양한 문서 양식을 이용하여 학업이나 업무 및 개인 용도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오피스 바로가기


 네이버 오피스 상단 우측의 네이버 폼을 선택하면 업무나 개인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형식의 문서 양식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 네이버 주소록 양식은 네이버 폼 하단의 생황 메뉴에서 주소록을 선택하면 무료 주소록 양식을 네이버 오피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폼 생활 카테고리의 네이버 주소록 양식을 미리보기 하면 위의 이미지 처럼 녹색과 연두색 다이어리 형태의 네이버 주소록 양식을 미리보기 할 수 있으며, 네이버 주소록 양식 미리보기 하단의 '이 템플릿 사용'을 선택하면 네이버 폼의 네이버 주소록을 이용하여 다양한 형태의 주소록을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주소록 양식은 기본 주소록 샘플 양식을 사용자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구성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주소록 유형을 목록형과 표형, 선호도형, 복수 선택형, 단일 선택형, 단답형, 서술형 등 다양한 형태로 선택할 수 있으며, 주소록에 네이버 N드라이브나 PC의 이미지를 삽입 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 주소록 양식,주소록 양식 다운로드,주소록 양식,주소록양식,네이버 주소록,주소록,네이버


 네이버 주소록 양식을 이용하여 작성한 주소록은 링크 형태로 URL로 보내기, 블로그로 보내기, 이메일로 보내기, 웹페이지 삽입 등 다양한 형태로 사용할 수 있으며, 네이버 N드라이브나 컴퓨터에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 주소록 양식 다운로드는 네이버 N드라이브에 저장 후 네이버 N드라이브에서 네이버 폼 파일 포맷인 *.nfrm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상, 무료 주소록 양식 및 네이버 주소록 양식 다운로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