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무활용

네이버 폼 무료 설문조사 양식 만들기

POSTED BY© 아누나키™ 2013. 6. 11.
  네이버 폼 무료 설문조사 양식을 이용하면 단일 선택형 설문, 조합형 설문, 설문형 설문, 복수 선택형 설문, 선호도형 설문, 표형 설문 등 설문조사 양식을 이용하여 설문조사 양식 만들기가 가능 합니다. 네이버 폼 무료 설문조사 양식을 이용하면 고객 만족도 조사 부터 업무 만족도 조사, 직무 만족도 조사, 강의 평가 등 다양한 형태의 설문조사 양식 만들기가 가능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 폼 무료 설문조사 양식 만들기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폼,무료 설문조사 양식 만들기,네이버,무료 설문조사 양식,무료설문조사양식,설문조사양식


  네이버 오피스의 네이버 폼에서는 단일 선택형 설문, 조합형 설문, 설문형 설문, 복수 선택형 설문, 선호도형 설문, 표형 설문 등 다양한 형태의 설문조사 양식을 제공하는데, 네이버 오피스의 네이버 폼 설문조사 양식은 설문에 필요한 이미지 추가나 다양한 글꼴을 사용하여 설문조사 양식을 만들고, 이메일이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설문조사 양식을 공유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네이버 오피스 바로가기


 네이버 오피스 우측 상단의 네이버 폼을 선택하면, 단일 선택형 설문, 조합형 설문, 설문형 설문, 복수 선택형 설문, 선호도형 설문, 표형 설문 등 다양한 형태의 설문조사 양식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폼의 설문조사 양식 중 사용하고자 하는 설문조사 양식을 선택하여 미리보기 하거나 사용하기를 선택하면 선택한 설문조사 양식을 이용하여 설문조사 양식 만들기가 가능 합니다.


 네이버 폼의 설문조사 양식은 설문항목을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으며, 설문조사 양식의 설문조사 항목을 선택하면, 설문문항 제목과 설명, 답볍 유형 및 답변항목을 간단하게 편집하여 설문조사 양식 만들기가 가능 합니다. 설문내용이나 문항에 따라 간편하에 이미지 삽입이 가능하며, 답변 내용에 따가 기준페이지 이동(다음 관련 문항 이동) 설정도 가능 합니다.


 네이버 폼 무료 설문조사 양식 만들기는 네이버 오피스의 도구 모음을 이용하여 다양한 형태로 편집할 수 있으며, 작성한 설문조사 양식은 URL을 이용하여 공유 하거나 이메일, 블로그 등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여 설문조사 양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폼의 설문조사 양식을 이용하여 진행한 설문조사는 간편하게 응답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느며, 결과는 자동으로 표나 차트로 정리되어 확인하거나 셀로 내보내기 하여 결과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상, 네이버 폼 무료 설문조사 양식 만들기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