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입장료 및 대구야구장 좌석 배치도

POSTED BY© 아누나키™ 2013. 5. 30.
  삼성 라이온즈 입장료는 대구야구장 좌석 배치도 및 삼성 라이온즈 주중 경기와 주말 및 공휴일 경기에 따라 삼성라이온즈 입장료에 차이가 있습니다. 삼성 라이온즈 입장료의 기준이 되는 주중 경기는 화, 수, 목요일 3연전이고, 주말 경기는 금, 토, 일요일 주말 3연전으로 삼성카드로 삼성 라이온즈 경기 예매를 하는 경우에는 삼성 라이온즈 입장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 라이온즈 입장료 및 대구야구장 좌석 배치도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라이온즈,삼성라이온즈 입장료,삼성라이온즈 예매,삼성 라이온즈, 삼성 라이온즈 입장료, 대구야구장, 대구야구장 좌석배치도


 삼성 라이온즈는 대구광역시와 경상북도를 연고지로 하는 프로야구단으로, 수용인원 10,000명의 대구시민운동장 야구장과 1군 경기 일부와 2군 경기를 치르는 수용인원 12,000명 구모의 포항야구장 을 홈 구장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2015년 11월에 완공하여 2016년 부터 삼성 라이온즈 홈구장으로 사용할 수용인원 29,178명, 좌석수 24,331석의 대구야구장을 건축중에 있습니다.

* 대구야구장 좌석 배치도

삼성라이온즈,삼성라이온즈 입장료,삼성라이온즈 예매,삼성 라이온즈, 삼성 라이온즈 입장료, 대구야구장, 대구야구장 좌석배치도


  삼성 라이온즈 홈구장으로 사용하고 있는 대구야구장(대구시민운동장 야구장)은 수용인원 10,000명에 중앙 펜스 거리 120m, 좌·우 펜스거리 99m의 비교적 작은 야구장으로, 대구야구장 좌석 배치도 상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내야 지정석과 외야 일반석은 청소년과 어린이, 장애인 등은 삼성 라이온즈 입장료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특별석은 음료제공, 커플석은 치킨이 제공 됩니다.

* 삼성 라이온즈 입장료


  삼성 라이온즈 입장료는 삼성카드를 이용하여 인터넷 예매 시 1인 2매, 2,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삼성 라이온즈 예매는 티켓 링크와 G마켓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G마켓 티켓에서는 삼성 라이온즈 예매 이외에 기아 타이거즈, 한화 이글스, LG 트윈스, 두산 베어스 예매가 가능하며, 삼성라이온즈 어린이 회원의 경우 대구야구장 일반석인 외야자유석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이상, 삼성 라이온즈 입장료 및 대구야구장 좌석 배치도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