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야구

SK 와이번스 입장료 및 문학야구장 좌석 배치도

POSTED BY© 아누나키™ 2013. 5. 29.
  SK 와이번스 입장료는 주중 경기와 주말 및 공휴일 경기의 입장료가 동일하며, 문학야구장 좌석 배치도에 따라 SK 와이번스 입장료에 차이가 있습니다. SK 와이번스 입장료는 문학야구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일반석의 경우 9,000원으로 다른 야구장에 비해 입장료가 저렴하며, 청소년과 어린이,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은 SK 와이번스 입장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SK 와이번스 입장료 및 문학야구장 좌석 배치도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 와이번스 입장료,문학야구장 좌석 배치도,SK 와이번스 예매, 문학야구장, SK 와이번스


 2000년 창단한 SK 와이번스는 인천광역시를 연고지로 하고 있으며, 창단 후 2002년 까지는 인천 숭의야구장을 홈 구장으로 사용했으며, 현재는 인천 문학야구장을 홈 구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SK 와이번스의 전신으로 전라북도를 연고지로하는 쌍방울 레이더스는 모그룹의 법정 관리로 인해 야구단을 넘기는 조건으로 많은 금액을 받아내길 원했지만, SK그룹은 쌍방울이 자동으로 퇴출되는 2000년 2월 12일까지 기다렸다가, 새로운 팀 창단하게 되었습니다.

* 인천 문학야구장 좌석 배치도

SK 와이번스 입장료,문학야구장 좌석 배치도,SK 와이번스 예매, 문학야구장, SK 와이번스


 SK 와이번스의 홈 구장인 인천 문학야구장은 중앙 펜스거리 120m, 좌·우 펜스거리 95m에 총 수용인원 27,877명으로 국내 9개 프로야구단의 홈 구장 중 가장 최근에 지어진 야구장으로 각종 편의시설과 주차시설이 잘 갖추어진 야구장 입니다. 문학야구장은 국내야구장 중 최초로 외야에 투수 불펜을 설치하였으며, 2009년에는 외야석 일부를 떼어내고 바비큐 존을 설치하고, 내야석에도 탁자 지정석을 두 배로 늘리면서 좌석수가 기존 30,400석에서 27,877석으로 규모로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 SK 와이번스 입장료


 SK 와이번스 입장료는 문학야구장 좌석 배치도에 따라 일반석과 응원지정석이 큰 비중을 차지하며, 탁자지정석과 스카이박스 등 다양한 형태의 특별석이 준비되어 있는데, SK 와이번스 입장료는 주중과 주말 및 공휴일 경기 요금이 동일하며, SK 와이번스 예매시 삼성카드는 일반석 1,000원 할인, 경로우대 및 장애인의 경우는 일반석 50% 할인이 가능 합니다. SK 와이번스 예매는 OK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참고로 G마켓 티켓에서는 두산 베어스, LG 트윈스, 한화 이글스, 기아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예매가 가능하고, 인터파크 티켓에서는 넥센 히어로즈와 NC 다이노스 예매가 가능 합니다. 이상, SK 와이번스 입장료 및 문학야구장 좌석 배치도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