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야구

LG 트윈스 입장료 및 잠실야구장 좌석 배치도

POSTED BY© 아누나키™ 2013. 5. 31.
  LG 트윈스 입장료는 잠실야구장 좌석 배치도의 좌석 위치와 주중 경기 및 주말 · 공휴일 경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 LG 트윈스 예매시 LG 트윈스 회원이나 어린이 회원의 경우 LG 트윈스 입장료 할인이 가능하며, 신한카드를 이용하여 결재하는 경우에도 LG 트윈스 입장료 할인이 가능 합니다. LG 트윈스의 홈 구장인 잠실야구장 좌석 배치도에는 블루석과 레드석, 옐로우석 등의 지정석과 외야자유석과 특별석 등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LG 트윈스 입장료 및 잠실야구장 좌석 배치도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G 트윈스 입장료,잠실야구장 좌석 배치도,LG트윈스 입장료,잠실야구장 좌석배치도,LG 트윈스 예매,잠실야구장,LG 트윈스


 서울을 연고지로 하는 LG 트윈스는 1982년 창단한 MBC 청룡을 1989년에 인수하여 1990년 부터 프로야구 리그에 참여하고 있으며, 서울을 연고지로 하는 두산 베어스와 잠실야구장을 공동으로 홈 구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LG 트윈스의 홈 구장인 잠실야구장은 좌·우 펜스 거리 100m, 중앙 펜스 거리 125m에 수용인원 26,000명, 좌석수 25,463석으로 국내 프로야구 경기장 중에는 가장 큰 그라운드 규모의 야구장 입니다.

*잠실야구장 좌석 배치도

LG 트윈스 입장료,잠실야구장 좌석 배치도,LG트윈스 입장료,잠실야구장 좌석배치도,LG 트윈스 예매,잠실야구장,LG 트윈스


 잠실야구장 좌석 배치도는 블루석과 레드석,옐로우석 등의 내야 지정석과 자유석인 외야석, 프리미엄석과 테이블석 등의 특별석으로 구분이 되며, LG 트윈스 예매는 티켓링크나 G마켓 티켓 예매사이트, LG 트윈스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습니다. LG 트윈스는 두산 베어스, 롯데 자이언츠와 함께 인터넷 예매와 현장 판매분의 티켓을 따로 구분해 판매하고 있으며, 참고로 잠실야구장 주차비는 소형 4,000원, 대형 8,000원으로 선불제 입니다.

* LG 트윈스 입장료


* LG 트윈스 입장료 할인


 LG 트윈스 입장료는 주말 및 공휴일 경기 기준으로 내야 지정석은 옐로우석 10,000원, 레드석 12,000원, 블루석 15,000원 이고, 외야 자유석인 그린석은 8,000원 입니다. LG 트윈스 입장료는 LG 트윈스 성인회원과 LG 트윈스 어린이 회원의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LG 트윈스 신한카드, 신한카드 터치 앤 고 등의 신한카드를 이용하여 LG 트윈스 예매를 하는 경우에도 LG 트윈스 입장료 할인이 가능 합니다. 이상, LG 트윈스 입장료 및 잠실야구장 좌석 배치도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