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즈 입장료 및 무등야구장 좌석 배치도

POSTED BY© 아누나키™ 2013. 5. 27.
  기아 타이거즈 입장료는 무등야구장 좌석 배치도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 기아 타이거즈 입장료는 기아 타이거즈 멤버십과 어린이 회원 할인 이외에도 신용카드 할인 및 야구부, 경로우대, 장애인, 군인, 경찰 등 다양한 형태의 할인이 가능 합니다. 기아 타이거즈 예매는 티켓링크나 G마켓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인터넷 예매가 100% 완료된 경우에는 현장예매가 불가능 하기 때문에 가급적 인터넷 예매를 하는 것이 유리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아 타이거즈 입장료 및 무등야구장 좌석 배치도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아타이거즈 입장료, 기아 타이거즈 입장료, 기아타이거즈 예매, 무등야구장,무등야구장 좌석배치,무등야구장 좌석배치도,기아타이거즈


 기아 타이거즈 입장료는 기아 타이거즈 홈 구장인 광주무등야구장 좌석 배치도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 프로야구 9개 구단 중 인터넷 예매와 현장 판매를 분리하여 티켓을 판매하는 구단이 두산 베어스와 LG 트윈스, 롯데 자이언츠 3개 구단으로, G마켓이나 티켓링크의 기아 타이거즈 인터넷 예매가 100% 완료된 경우에는 광주 무등경기장에서 기아 타이거즈 경기 입장권 현장 판매가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주말 경기나 라이벌전의 경우에는 인터넷 예매를 하는 것이 편리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기아타이거즈 입장료, 기아 타이거즈 입장료, 기아타이거즈 예매, 무등야구장,무등야구장 좌석배치,무등야구장 좌석배치도,기아타이거즈


 기아 타이거즈 홈 구장인 광주 무등야구장은 수용인원 13,872명의 비교적 작은 규모의 야구장으로, 무등야구장 좌석 배치는 중앙지정석, 응원지정석, 내야 지정석, 외야석 등으로 구분이 되어 있으며, 무등야구장 좌석 배치도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등야구장 옆에는 2014년 기아 타이거즈 홈 구장으로 사용할 27,000석 규모의 광주야구장 신축공사가 진행 중이며, 신축 광주야구장은 위의 광주야구장 신축 조감도를 참고하면 됩니다.


 기아 타이거즈 입장료는 화, 수, 목요일의 주중 경기와 금, 토, 일요일의 주말 및 공휴일 경기, 그리고 무등야구장 좌석 배치도 상의 중앙지정석과 응원지정석, 내야 지정석, 외야석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기아 타이거즈 입장료 할인은 기아 타이거즈 회원 이외에도 신용카드 할인과 학생 및 어린이 할인, 국가유공자, 장애인, 군인, 경찰, 야구부 이외에도 자전거 이용자 등 다양한 형태로 기아 타이거즈 입장료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상, 기아 타이거즈 입장료 및 무등야구장 좌석 배치도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