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 입장료 및 목동야구장 좌석 배치도

POSTED BY© 아누나키™ 2013. 5. 25.
  넥센 히어로즈 입장료는 목동야구장에서 열리는 주중 경기와 주말 및 공휴일 경기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목동야구장 좌석 배치도에 따라서도 넥센 히어로즈 입장료의 차이가 발생 합니다. 넥센 히어로즈 입장료는 일반 요금 이외에 어린이 요금와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등의 학생 요금으로 구분이 되며, 군인과 경로우대, 국가유공자와 장애인 등은 넥센 히어로즈 입장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넥센 히어로즈 입장료 및 목동야구장 좌석 배치도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을 연고지로 목동야구장을 홈 구장으로 사용하는 넥센 히어로즈는 1982년 프로아구 원년에 인천을 연고지를 창단한 삼미 슈퍼스타즈, 1985년 청보 핀토스, 1988년 태평양 돌핀스, 1996년 창단하여 인천과 수원을 연고지로 했던 현대 유니콘스가 해체된 이후 현대 유니콘스를 인수하여 2008년 우리 히어로즈로 재창단한 야구단으로, 구단 명을 2009년 서울 히어로즈를 거쳐 2010년 부터 넥센 타이어를 메인 스폰서 기업으로 하여 구단 이름을 넥센 히어로즈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목동야구장 좌석 배치도


 넥센 히어로즈의 홈 구장으로 사용되고 있는 목동야구장은 총 12,500명의 관중을 수용할 수 있는 야구장으로 목동야구장 좌석 배치도를 보면 외야 관중석이 없는 특징이 있습니다. 목동야구장 좌석은 내야석과 지정석, 탁자 지정석 등으로 구분이 되어 있고, 2012년 시즌 후 서울시가 목동야구장의 외야석을 증축하기로 합의하여 추후에는 목동야구장에서도 내야 뿐만 아니라 외야에서도 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 2013년 넥센 히어로즈 입장료


 목동야구장 좌석 배치도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내야석의 경우 일반인 기준으로 주중 10,000원, 주말 17,000원 이며, 지정석의 경우 주중 13,000원, 주말 20,000원으로 학생과 어린이, 군인과 경창,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은 넥센 히어로즈 입장료 할인이 됩니다. 넥센 히어로즈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는데, 참고로 프로야구 인터넷 예매와 별도로 현장 예매티켓을 남겨두는 구단은 두산 베어스와 LG 트윈스, 롯데 자이언츠로 나머지 구단의 경우는 인터넷 예매가 100% 완료된 경우에 현장 예매가 불가는 하기 때문에 가급적 인터넷 예매를 이용하는 것이 편리 합니다. 이상, 넥센 히어로즈 입장료 및 목동야구장 좌석 배치도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