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동화면세점 포인트 Dpoint 적립하는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4. 11. 28.
 동화면세점에서는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D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지급 받은 포인트를 적립금으로 교환하여 물품을 구입할 때 현금 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화인터넷 면세점의 Dpoint는 회원가입이나 정보수정, 로그인, 상품평 등록 시 1일 최대 2,000점 까지 적립이 되며, 적립한 포인트는 동화면세점 적립금으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동화면세점 포인트 Dpoint 적립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동화면세점 Dpoint

※ D포인트는 동화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포인트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한 포인트는 동화면세점 적립금으로 1,000포인트 단위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 동화인터넷면세점에 회원가입 하거나 추천인ID 등록, 로그인 및 회원정보 업데이트, 이메일과 SMS 수신동의, 일반 상품평과 포토 상품평 등록을 통해 30포인트 부터 300포인트 까지 적립할 수 있습니다.

※ 적립한 Dpoint는 동화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상단 메뉴 중 D포인트로 이동하여, 1,000 포인트 이상 부터 1포인트 당 적립금 1원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전환된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교환일로부터 2년 입니다.


 동화인터넷면세점에서 1일 적립할 수 있는 최대 포인트는 2,000점으로, 일반 및 포토 상품평 등록 시에는 면세품 인도 완료 후 구매 제품에 대한 상품평을 작성해야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상품평 작성은 1일 1개 ID당 10회 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신규회원 가입 시 추천인 ID를 입력하면 추천받는 회원에게 ID당 1인 1회 D포인트 100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동화면세점 포인트 Dpoint 적립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