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코엑스 주차장 주차요금 정리

POSTED BY© 아누나키™ 2014. 11. 24.
 코엑스 주차장은 화물 옥상 주차장(RF)과 지하 2층 ~ 4층 까지 B2 A ~ G, B3 H ~ I, B4 J ~ K로 구역별로 3개지 색상에 A ~ K 구역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코엑스몰 이외에 백화점과 호텔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해당 시설의 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코엑스 주차요금은 30분 기본요금 2,400원에 매 15분 마다 1,200원의 주차료가 추가되며, 적재용량 2.5톤 이상의 화물차는 승용차의 2배 요금이 적용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엑스 주차장 주차요금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코엑스 주차요금

※ 코엑스 주차장은 30분 기본 요금 2,400원에 매 15분당 1,200원의 주차요금이 추가되며, 적재용량 2.5톤 이상 화물차는 30분 기본요금 4,800원에 매 15분당 2,400원으로, 승용차 주차비의 2배가 적용 됩니다. COEX 주차장 입차 후 15분 이내 출차 시에는 주차료가 면제되며,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차량은 주차요금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대형 버스의 경우 주차장 진입이 불가능 하여 인근의 탄천 주자창을 이용해야 합니다.

* 코엑스몰 주차요금 할인

※ 코엑스몰의 메가박스에서 영화 관람 시 최초 4시간 까지 4,800원의 주차요금이 적용되어, B2 매표소 옆 게스트서비스에서 차량번호로 할인 인증을 받을 수 있으며, 아쿠아리움 수족관 유료입장객은 전용할인기를 이용하여 최초 3시간 까지 주차요금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B1 입구 매표소에서 차량 번호로  할인인증을 받으면 됩니다.

* 코엑스 주차장 위치

※ 코엑스 주차장은 옥상의 화물 전용(RF) 주차장과 지하2층 ~ 4층에 위치해 있으며, 백화점 및 호텔 이용 시에는 별도 공간에 구성되어 있는 해당 주차시설을 이용하면 됩니다. 위의 이미지에 표시되어 있는 게이트(GATE0는 코엑스 전용 주차장 진·출입구로, 배기량 2,500cc 이상의 광폭대형스용차량은 진입통로가 넓은 코엑스 서문이나 동문 게이트를 이용하면 보다 편리하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엑스 주차장은 현대백화점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코엑스 아티움, 트레이드타워, 아셈타워 등 주변에 많은 건물이 함께 위치해 있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어려움이 있는데, 참고로 코엑스 사무실과 한국무역협회, 한국무역정보통신(KTNET), KITA 비즈니스센터 등은 트레이드타워 게이트, 중소기업 E-BIZ 지원센터, 메가박스와 아쿠라이움, 김치박물관, 반디앤루니스는 코엑스 서문과 북문 게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편리 합니다. 이상, 코엑스 주차장 주차요금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