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야구

두산베어스 입장권 가격 50% 할인카드 KB국민 it Play카드

POSTED BY© 아누나키™ 2014. 3. 26.
  프로야구 입장권 구매는 티켓링크나 각 구단의 예매사이트를 이용하여 예매하거나 현장구입이 가능하며, 삼성카드와 신한카드, NH농협카드, KB국민카드, 롯데카드, 광주카드, GS&포인트 카드를 이용하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 중 잇스타일카드를 이용하면 두산베어스와 LG트윈스, 삼성라이온즈, 기아타이거즈, 한화이글스 홈경기 입장권 가격의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두산베어스 입장권 가격 50% 할인카드 KB국민 it Play카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KB국민 it Play카드 프로야구 입장료 50% 할인

※ 프로야구 입장권 할인 카드 중 KB국민 it Play카드 VISA, MASTER, 체크카드를 이용하면, 두산베어스와 LG트윈스 잠실경기, 삼성라이온즈 대구경기, 기아타이거즈 광주경기 입장권 예매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50% 할인 혜택은 1일 1회 2매, 월 2회, 연 6회로 연간 최대 12매의 입장권 구입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 매표와 콜센터를 이용하는 전화 예매 및 모바일 예매시 할인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

※ KB국민 it Play카드는 음식점이나 주점, 노래방 할인에 SK주유소 이용시 주유할인 및 티켓링크를 이용하여 프로스포츠 경기 예매시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 카드 이용일 직전월 결제회수 실적 30만원 이상시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최초 카드 사용등록일로부터 90일간은 실적에 관계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티켓링크에서 프로야구 입장권 예매 진행시 결제단의 결제카드 종류 선택에서 'KB 국민 it Play카드'를 선택 후 결제하면, 두산베어스와 LG트윈스, 삼성라이온즈, 기아타이거즈, 한화이글스 홈 경기 입장료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2014년 프로야구 입장료는 많은 구단이 2013년 수준에서 유지하거나 동결 하였으며, LG트윈스와 두산베어스 경우 잠실야구장 개보수 후 내야에 입장료 20,000원의 익사이팅존이 신설되었습니다. 이상, 두산베어스 입장권 가격 50% 할인카드 KB국민 it Play카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