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즈 응원가 MP3 파일 다운로드

POSTED BY© 아누나키™ 2013. 6. 6.
  기아 타이거즈 응원가는 기아 타이거즈 응원가와 기아 타이거즈 선수 응원가로 구분이 되며, 기아 타이거즈 응원가 MP3 파일 다운로드는 영원하리라 기아타이거즈, 최강기아를 위해, Run &Win, We Are The One!, We Are The Tigers, Winners Tigers, With Us Tigers 등 총 7곡 입니다. 기아 타이거즈 응원가 이외에 기아타이거즈 선수 응원가는 총 34곡으로 기아 타이거즈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듣기나 다운로드가 가능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아 타이거즈 응원가 MP3 파일 다운로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아 타이거즈 응원가,기아타이거즈 응원가,기아 타이거즈,기아타이거즈,기아 타이거즈 선수 응원가



* 기아 타이거즈 응원가 MP3 파일 다운로드

※ 기아 타이거즈 응원가 MP3 파일 다운로드는 영원하리라 기아타이거즈, 최강기아를 위해, Run &Win, We Are The One!, We Are The Tigers, Winners Tigers, With Us Tigers 등 총 7곡으로 위의 기아 타이거즈 응원가 mp3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압축을 풀고 감상하면 됩니다. 참고로 기아 타이거즈 응원가 중 영원하리라 기아타이거즈와 최강기아를 위해는 기아 타이거즈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WAV 파일을 MP3 파일로 변환한 것 입니다.


기아 타이거즈 응원가,기아타이거즈 응원가,기아 타이거즈,기아타이거즈,기아 타이거즈 선수 응원가


 기아 타이거즈 응원가로 대중가요 중에서는 이난영의 목포의 눈물이 애창되기도 하였으며, 현재는 다양한 곡들이 기아 타이거즈 팀 응원가와 선수 응원가로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기아 타이거즈 응원단은 응원단장 김주일과 기아 타이거즈 치어리더 오로라, 이고은, 박정아, 이주연, 한나더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기아 타이거즈 치어리더 프로필과 기아 타이거즈 선수 응원가는 기아 타이거즈 홈페이지 Fan Service의 응원단과 응권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기아 타이거즈 응원가 MP3 파일 다운로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