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도미노피자 도미노매니아 등급별 할인 및 할인쿠폰 혜택

POSTED BY© 아누나키™ 2014. 1. 6.
  도미노피자 도미노매니아는 브론즈과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등급으로 구분이 되며, 회원 등급에 따라 도미노피자 할인쿠폰 및 상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다이아몬드와 플래티넘 등급은 도미노피자 20% 상시할인 및 피자 30% 할인쿠폰과 온라인 방문포장시 피자 40% 할인쿠폰, 브론즈와 실버, 골드 등급은 피자 25% 할인 쿠폰이 제공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미노피자 도미노매니아 등급별 할인 및 할인쿠폰 혜택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도미노매니아 다이아몬드 등급 할인 혜택

※ 도미노피자 다이아몬드 등급 회원은 12회 이상 도미노피자 주문이나 주문금액 합계가 42만원 이상인 경우에 적용되며, 도미노매니아 다이아몬드 등급은 도미노피자 20% 상시할인 및 30% 할인쿠폰 1매와 온라인 방문포장시 피자 40% 할인쿠폰 2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도미노매니아 플래티넘 등급별 할인 혜택

※ 도미노피자 플래티넘 등급 회원은 6회 ~ 11회 이상 도미노피자 주문이나 주문금액 합계가 21만원 이상인 경우에 적용되며, 도미노매니아 플래티넘 등급은 도미노피자 20% 상시할인 및 30% 할인쿠폰 1매와 온라인 방문포장시 피자 40% 할인쿠폰 1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도미노매니아 브론즈, 실버, 골드 등급별 할인 혜택

※ 도미노피자 4회 주문 또는 주문금액 합계 14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골드 등급, 2회 주문 또는 주문금액 합계 7만원 이상은 실버 등급, 1회 이상 주문 시에는 브론즈 등급이 적용 되며, 골드와 실버, 브론즈 회원 등급은 피자 25% 할인쿠폰 1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도미노매니아 등급 확인 바로가기



  도미노피자의 도미노매니아 등급은 최근 6개월 동안 주문 건을 비교하여 구매횟수와 구매금액 중 만족하는 조건의 높은 등급을 적용하며, 매월 적용되는 등급에 따라 매달 할인쿠폰 발급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회와 5회 주문 시에는 주문 금액을 기준으로 등급이 적용 되며, 쿠폰 사용방법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 - 마이등급'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도미노피자 도미노매니아 등급별 할인 및 할인쿠폰 혜택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