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리스커피 멤버십 카드 혜택 및 통신사 할인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2. 28.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할리스커피 멤버십 카드는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온라인 등록 시 500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은 결제금액의 5%를 적립 및 적립된 포인트를 이용하여 할리스커피 모바일 쿠폰을 구입할 수 있으며, 할리스커피 통신사 할인 카드인 올레클럽 카드를 이용하면, 할리스커피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할리스커피 멤버십 카드 혜택 및 할리스커피 통신사 할인에 대해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할리스커피 멤버십 카드 혜택

※ 할리스커피 멤버십 카드는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발급 받은 멤버십 카드를 할리스커피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온라인 등록 시 500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은 본인에 한에 1일 1회  커피&음료 무료 사이즈업 또는 시럽 및 샷 추가 중 한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리스커피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5%를 적립 및 적립된 포인트를 이용하여 할리스커피 모바일 쿠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할리스커피 리필 제도

※ 할리스커피는 커피 음료에 한해 1회 동일 사이즈 아메리카노 (Hot or Iced)로 리필이 가능하며, 사이즈 별로 레귤러는 1,000원, 그란데는 1,500원 입니다. 레귤러 사이즈 구매 후, 할리스커피 멤버십 혜택을 이용하여 사이즈 업을 했을 경우, 실제 구매했던 동일 사이즈인 레귤러 사이즈로 리필이 가능하며, 리필 시에는 영수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 할리스커피 통신사 할인 카드

※ 할리스커피 통신사 할인 혜택은 kt 유무선 통합 멤버십인 올레 클럽 카드를 이용하면 휴게소점을 제외한 모든 매장에서 할리스커피 전 음료 10% 할인 받을 수 있는데 단, kt olleh club 할인의 경우 할리스커피 리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할리스커피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면 본인에 한에 1일 1회  커피&음료 무료 사이즈업 또는 시럽 및 샷 추가 중 한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결제금액의 5%를 적립 및 적립된 포인트를 이용하여 할리스커피 모바일 쿠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할리스커피는 리필 제도를 이용하면 커피 음료에 한해 1회 동일 사이즈로 레귤러 1,000원, 그란데 1,500원으로 리필이 가능한데, 참고로 올레클럽 통신사 할인이나 모바일 쿠폰 할인 및 테이크아웃 시에는 리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상, 할리스커피 멤버십 카드 혜택 및 할리스커피 통신사 할인에 대한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