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택정보

SH공사 당첨자 조회 및 예비 당첨자 번호 확인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2. 18.
  SH공사의 일반 분양주택과 국민임대주택 및 장기전세주택 당첨자 조회는 SH공사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회원 로그인 하지 않아도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당첨자 조회가 가능 합니다. 국민임대주택과 장기전세주택 등 SH공사에서 공급하는 주택은 입주자 모집공고와 서류심사 대상사 발표 과정을 거치게 되고, 당첨자 발표와 함께 동호수 배정과 예비 당첨자 여부도 확인 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SH공사 국민임대주택 및 장기전세주택 당첨자 조회 및 예비 당첨자 번호 확인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SH공사 당첨자 조회 및 예비번호 확인 방법

※ SH공사에서 공급하는 일반 분양주택과 국민임대주택 및 장기전세주택 당첨자 조회는 SH공사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회원 로그인 하지 않아도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당첨자 조회가 가능 합니다. 당첨자 조회하는 방법은 먼저, SH공사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당첨자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SH공사 바로가기

※ SH공사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당첨자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호 확인 페이지로 이동하며,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 한 다음 '확인'을 누르면 당첨자 조회 결과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 당첨자 조회 결과 페이지에서는 SH공사에서 공급하는 일반분양 주택과 국민임대주택 및 장기전세주택의 당첨일자와 단지명, 공급유형, 동호수, 공급면적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예비 당첨자의 경우 예비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공사에서 공급하는 일반분양 주택과 국민임대주택 및 장기전세주택 당첨자 조회는 인터넷을 이용하는 방법 이외에 SH공사 ARS 전화 ☏ 1600 - 3456 번에 통화 후 '#'버튼을 누른 다음, 주민등록번호 입력하여 확인할 수도 있으며, 당첨자에세는 계약 안내문을 개별 등기로 발송하게 됩니다. 참고로 예비 당첨자의 경우 예비 순번에 따라 중복 당첨 등으로 인한 미계약이나 입주자격 상실 등으로 인해 미입주가 발생하는 경우 입주하게 되며, 예비 당첨자도 입주를 위해서는 입주시 까지 청약시점과 동일하게 입주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이상, SH공사 국민임대주택 및 장기전세주택 당첨자 조회 및 예비 당첨자 순번 조회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