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T멤버십 포인트 리필 충전 하는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1. 28.
  SK텔레콤 T멤버십 포인트 리필 하는 방법은 SK텔레콤의 레인보우 포인트나 OK캐쉬백 포인트를 이용하여 부족한 T멤버십 할인한도를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의 T멤버십 포인트는 일반 등급과 실버, 골드, VIP 회원 등급에 따라 30,000점 ~ 100,000점 까지 매년 제공이 되며, T멤버십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에는 레인보우 포인트와 OK캐쉬백 포인트 1점당 T멤버십 포인트 2점으로 충전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T멤버십 포인트 리필 충전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SK텔레콤 T멤버십 포인트 리필 방법: 레인보우 포인트로 충전 방법

※ SK텔레콤 T멤버십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 리필하는 방법 중 레인보우 포인트로 충전하는 방법은 티월드 홈페이지에서 'my T world - 멤버십/포인트 - 포인트'에서 레인보우 포인트의 '전환/충전' 메뉴를 이용하여, T멤버십 할인한도 충전이 가능 합니다.

* SK텔레콤 레인보우 포인트와 T멤버십 포인트 전환 비율

※ SK텔레콤의 레인보우 포인트와 T멤버십 포인트 전환 비율은 1:2로 레인보우 포인트 1점당 T멤버십 포인트 2점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최소 충전 한도와 충전 단위는 500점으로 1회당 최대 5,000점 까지 레인보우 포인트를 이용하여 T멤버십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 SK텔레콤 T멤버십 포인트 리필 방법: OK캐쉬백 포인트로 충전 방법

※ SK텔레콤 T멤버십 포인트 리필하는 방법 중 OK캐쉬백 포인트를 이용하여 충전하는 방법은 OK캐쉬백 홈페이지의SK텔레콤 T멤버십 할인한도 전환 신청 메뉴에서 '포인트 전환하기'를 클릭하면, 레인보우 포인트와 마찬가지로 OK캐쉬백 포인트의 1포인트를 T멤버십 할인한도 2점 비율로 전환하여 충전할 수 있습니다. OK캐쉬백 포인트 T멤버십 할인한도 전환 바로가기

* OK캐쉬백 포인트로 SK텔레콤 T멤버십 포인트 충전 방법

※ OK캐쉬백 홈페이지의 SK텔레콤 T멤버십 할인한도 전환 신청에서 '포인트 전환하기'를 클릭하면, 'SK텔레콤 T멤버십 할인한도 전환 신청' 창이 활성화 되어, 핸드폰 번호와 T멤버십 카드번호를 입력한 후 '잔여 할인한도 조회' 버튼을 누르면 포인트 전환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보유하고 있는 OK캐쉬백 포인트를 500포인트 단위로 입력한 다음OK캐쉬백 온라인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OK캐쉬백 1포인트를 T멤버십 할인한도 2점으로 충전이 됩니다.


 레인보우 포인트와 OK캐쉬백 포인트를 이용하여 T멤버십 포인트 리필 하는 방법은 최소 500 포인트 부터 500포인트 단위로 1회 최대 5,000 포인트까지 전환이 가능 하며, 충전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OK캐쉬백 포인트에 비해, T멤버십 포인트는 미사용 시 소멸 되는 형태인데, 참고로 OK캐쉬백을 이용하여 충전한 T멤버십 할인한도를 다시 OK캐쉬백 포인트로 전환할 수는 없으며, T멤버십 할인한도로 전환한 레인보우 포인트의 경우 당일에 한하여 취소가 가능 합니다. 이상, T멤버십 포인트 리필 충전 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