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SK텔레콤 T멤버쉽카드 종류 및 발급 방법

POSTED BY© 아누나키™ 2013. 11. 26.
  SK텔레콤 T멤버쉽카드 종류 SK텔레콤 T멤버십 카드 종류는 T’PLE 고객을 위한 민트T 카드와 커플 고객을 위한 라임T ♡ 바이올렛T 카드, SK텔레콤 T멤버십 일반과 실버 및 골드 등급에게 발급 되는 레드T 카드 등으로 구분이 됩니다. SK텔레콤 멤버십 카드 발급은 VIP 회원에게는 퍼플T 카드가 발급이 되며, 15년 이상 장기가입 고객에게는 골드T 카드가 발급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SK텔레콤 T멤버쉽카드 종류 및 발급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SK텔레콤 T멤버쉽카드: MintT 카드

※ 민트T 카드는 SK텔레콤의 T’PLE 고객을 위한 T멤버십 카드로, 카드 색상은 민트 색상에 디자인은 일반과 실버, 골드 카드가 동일하며, VIP 등급 회원의 경우 상단에 VIP로고가 들어 갑니다.

* SK텔레콤 멤버십카드: LimeT ♡ VioletT 카드

※ LimeT ♡ VioletT 카드는 SK텔레콤의 COUPLE 고객을 위한 T멤버십 카드로, T멤버십 눝 커플 로고에 카드 색상은라임 색상의 라임T 카드와 보라 색상의 바이올렛T 카드 모두 디자인은 일반과 실버, 골드 카드가 동일하며, VIP 등급 회원의 경우 상단에 VIP로고가 들어 갑니다.

* SK텔레콤 멤버십 카드: RedT 카드

※ RedT 카드는 SK텔레콤의 일반 등급 고객을 위한 T멤버십 카드로, SK텔레콤 멤버십 등급이 일반 등급과 실버 등급, 골드 등급인 경우에 빨간 색상의 레드T 카드가 발급 됩니다.

* SK텔레콤 T멤버십 카드: T멤버십 더블카드 및 OrengedT 카드

※ SK텔레콤 T멤버십 카드에 신용카드 기능을 추가한 제휴 카드로는 T멤버십 더블 하나SK카드와 T멤버십 더블 롯데카드가 있으며, 자동차 관련 혜택을 추가할 경우 오렌지T 카드가 발급 되는데, T membership carlife 카드는 멤버십 기능이 탑재되지 않습니다.

* SK텔레콤 T멤버십 카드: PerpleT 카드

※ 퍼플T 카드는 SK텔레콤 VIP 회원 등급을 위한 T멤버십 카드로, T멤버십 할인한도가 100,000점이 부여 되며, T membership carlife 카드는 멤버십 기능이 탑재되지 않습니다.

* SK텔레콤 T멤버십 카드: GoldT 카드

※ 골드T 카드는 SK텔레콤 15년 이상 장기가입 고객에게 발급되는 스페셜 카드로, 별도의 신청은 불가능 하며, 15년 이상 장기가입 고객 대상 바우처 발송시 함께 발송되며, VIP 멤버십 카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T멤버쉽카드 발급 신청은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눝 등의 이용 서비스에 따라 MintT 카드와 LimeT ♡ VioletT 카드를 신청하거나 RedT 카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T멤버십 카드에 신용카드 기능을 추가한 T멤버십 더블 카드로 발급 받을 수도 있으며, SK텔레콤 VIP 회원은 PupleT, 15년 이상 장기가입 고객은 GoldT 카드를 받을 받을 수 있는데, 참고로 T membership carlife 카드에는 멤버십 기능이 탑재되지 않습니다. 이상, SK텔레콤 T멤버쉽카드 종류 및 발급 방법에 대한 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