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코스트코 연회비 면제 및 코스트코 할인카드

POSTED BY© 아누나키™ 2013. 9. 10.
  창고형 할인매장 코스트코 연회비는 비지니스 회원의 경우 30,000원으로 가족 카드가 1매 포함 되며, 코스트코 골드스타 회원은 연회비 35,000원에 가족 카드가 1매 포함 되어 비교적 연회비가 높은 편 입니다.됩니다. 코스트코는 가격이 저렴한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현금과 수표 및 삼성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며, 코스트코 삼성아멕스카드를 이용하면 코스트코 1% 포인트 적립을 통해 사용할 수 있고, 삼성아멕스그린카드를 이용하면 코스트코 연회비 면제가 가능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스트코 연회비 면제 및 코스트코 할인카드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코스트코 연회비: 비지니스 회원권 및 골드스타 회원권

※ 코스트코 연회비는 비지니스 회원권과 골드스타 회원권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 코스트코 비즈니스 회원권은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 등록법인 및 개인사업자, 비영리기관 및 정부기관이 가입하실 수 있으며, 연회비 30,000원에 가족 카드가 1매 포함 되며, 비즈니스 회원 카드를 추가하는 경우에는 가족카드 1매 포함에 연회비는 25,000원 입니다. 코스트코 골드스타 회원권은 만 19세 이상의 개인이 가입할 수 있으며, 골드스타 회원권의 연회비는 35,000원이며 가족 카드가 1매 포함됩니다.

* 코스트코 포인트 적립 할인카드: 코스트코 삼성아멕스카드

※ 코스트코 삼성아멕스카드는 코스트코 포인트 적립을 통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로, 코스트코 이용시 1% 포인트 적립 및 적립된 포인트는 코스트코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 형태로 연 1회 제공이 되며, 연회비는 본인카드 10,000원, 가족카드 5,000원 입니다.

* 코스트코 연회비 면제 카드: 삼성아멕스그린카드

※ 삼성아멕스그린카드는 코스트코 연회비 면제 카드로, 코스트코 물품 구입이나 연회비 결제 시 코스트코 골드스타 연회비에 해당하는 35,000원이 매년 자동으로 캐쉬백 되어 코스트코 연회비를 면제 받을 수 있으며, 삼성아멕스그린카드 연회비는 본인카드 30,000원, 가족카드 25,000원 입니다.


  창고형 할인매장 코스트코는 현금과 수표, 삼성카드 및 해외에서 발행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며, 회원제로 운영을 하여 매년 코스트코 연회비를 납부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연회비는 비지니스 회원 30,000원, 골드스타 회원은 35,000원으로 삼성아멕스그린카드를 이용하면 캐쉬백을 통해 코스트코 연회비 면제가 가능하며, 코스트코 삼성아멕스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1% 적립이 되기 때문에, 코스트코를 이용하는 경우 가급적 제휴 카드를 발급 받아 사용하는 것이 유리 합니다. 이상, 코스트코 연회비 면제 및 코스트코 할인카드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