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미샤 멤버십 카드 및 미샤 멤버십 등급 정리

POSTED BY© 아누나키™ 2013. 9. 11.
  미샤 멤버십 카드는 미샤, 어퓨, 온라인 뷰티넷에서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적립하는 뷰티 마일리지(BM, Beauty Mileage) 서비스로 운영을 하며, 미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최대 12% 적립이 가능 합니다. 미샤 멤버십 등급은 매월 8일에 직전 12개월 구매금액에 따라 퀸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골드 프라임, 골드, 실버, 브론즈, 큐빅 등 총 7개 등급으로 구분이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샤 멤버십 카드 및 미샤 멤버십 등급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미샤 멤버십 카드 발급 방법

※ 미샤 멤버십 카드는 미샤, 어퓨, 온라인 뷰티넷에서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적립하는 뷰티 마일리지(BM, Beauty Mileage) 서비스로 운영을 하며, 뷰티 마일리지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통합하여 사용하기 위해서는 미샤나 어퓨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발급 받은 멤버십 카드를 뷰티넷에서 등록하면 됩니다.

* 미샤 멤버십 카드 등록 방법

※ 어퓨 및 미샤 매장에서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은 후 뷰티넷에 회원 가입을 하여 멤버십 카드를 등록을 하면 정회원으로 등록이 되어 미샤 구매 금액에 따라 미샤 멤버십 등급이 올라가게 되어 적립률도 함께 올라가게 되며, 생일 쿠폰 발송이나 미샤데이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미샤 멤버십 등급

※ 미샤 멤버십 등급은 매월 8일에 직전 12개월 구매금액에 따라 총 7개의 등급으로 적용이 되는데, 구매 금액 70만원 이상 퀸 다이아몬드 등급은 미샤 구매시 12% 적립, 50만원 이상 다이아몬드 등급은 10% 적립, 40만원 이상 골드 프라임 등급은 8% 적립, 30만원 이상 골드 등급은 6% 적립, 20만원 이상 실버 등급은 4% 적립, 10만원 이상 브론즈 등급은 3% 적립, 10만원 미만 큐빅 등급은 2% 적립이 됩니다. 참고로 미샤 구매금액에는 현금 및 카드, 모바일 상품권으로 결제한 부분이 포함되어 뷰티 마일리지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미샤 할인카드

※ 미샤 할인카드는 미샤 신한카드 Lady카드와 빅플러스 GS칼텍스카드로 전월 실적에 따라 기본 10% ~ 최대 20% 미샤 할인(청구할인)이 가능하며, 미샤데이 할인 행사 시 중복할인 및 뷰티 마일리지 자동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미샤 포인트 적립 및 포인트 차감 할인카드

※ 미샤 포인트 적립 및 포인트 차감 할인카드는 비씨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하는 경우에는 BC TOP 포인트 1% 적립이나 결제금액의 20%까지 TOP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고, 삼성 U포인트는 결제 금액의 2% 적립 및 1,000 포인트 이상 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OK 캐쉬백은 결제 금액의 2% 적립 및 OK 캐쉬백 포인트를 이용하여 결제가 가능 합니다.



 미샤 멤버십 카드를 뷰티넷에 등록하고 정회원이 되면 1만원 생일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미샤 멤버십 등급 중 실버 등급 이상 퀸 다이아몬드 회원의 경우 제품 교환권 및 할인쿠폰이 포함되어 있는 DM을 연 2회 받을 수 있습니다. 매월 11일과 22일 미샤 더블데이에는 회원 등급별로 기본 마일리지의 2배 적립이 가능 하며, 뷰티 마일리지 차감을 통해 미샤 제품의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미샤 멤버십 카드 및 미샤 멤버십 등급 정리에 대한 간단한 포스팅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